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우주인피자, 한촌설렁탕, SG다인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방문포장 40%, 모든 사이드디시 50% 할인


도미노피자가 모든 피자 메뉴를 파격 할인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다음주 월요일 20일부터 일요일 26일까지 일주일 동안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해피위크 프로모션에서는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사이드디시를 함께 주문 시 피자 1판 당 하나의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해피위크’는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 메뉴뿐만 아니라 사이드디시 역시 특별 할인을 더해 고객들에게 더욱 완벽한 한 끼를 제공하는 일주일이 만들고자 했다”며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5월, 도미노피자 해피위크와 함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주인피자 신메뉴‘아보카도 볼케이노’ 출시

우주인피자가 아보카도와 특제 멕시칸 칠리 소스를 이용한 매콤 신메뉴 ‘아보카도 볼케이노’를 16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보카도 볼케이노’는 은은하게 매워지는 맛이 인상적이다.

매콤한 특제 멕시칸 칠리소스에 알싸한 할라피뇨를 더해 먹을수록 당기는 매운 맛을 살렸다.

여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아보카도와 고소한 스노우 치즈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져 먹는 즐거움을 준다.

특히 풍부한 영양소로 ‘슈퍼푸드’라 불리며 각광받고 있는 과일 아보카도를 토핑으로 아낌없이 올렸다.
우주인피자의 토핑 ‘인심’은 여성조선에서 ‘시판 냉동 피자 중 가장 풍부한 토핑 1위’로 꼽았을 정도로 유명하다.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미용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 고혈압 및 각종 성인병을 예방한다.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는 식재료 아보카도의 고소한 풍미를 피자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데서 아보카도 볼케이노 메뉴 개발이 시작됐다고 우주인 피자 측은 전했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아보카도 볼케이노는 ’숲 속의 버터’로 불릴 만큼 고소한 아보카도를 화덕 피자로 즐길 수 있는 야심작”이라며 “비쥬얼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춰 특히 여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촌설렁탕, 가맹점주 대상 4차 산업혁명 명사 특강 진행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선정릉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점주들을 대상으로 명사 특강과 실무 특강을 진행했다.
 
한촌설렁탕은 점주들의 자립과 변화하는 시장에 대한 안목을 다지기 위한 점주정기교육의 한 프로그램으로 명사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4차 산업혁명 권위자인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 최재붕 교수를 초청하여 '포노사피엔스와 4차 산업혁명'이란 주제로 특강이 이뤄졌다.

이 날 강연에서는 4차 산업혁명이 어떻게 생활 속으로 들어오는가에 대해 설명하면서 4차 산업에 따른 외식업의 변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대중미디어가 변화하는 과정과 함께 뉴미디어를 활용하여 매장에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제시하기도 했다.
 
한촌설렁탕은 명사 특강에 이어 본사가 직접 마련한 운영효율과 매출증대를 위한 손익분석 실무특강도 진행해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손익분석 실무 특강에서는 재고 조사표와 발주서 작성법, 일 매출에 준한 적정 직원 수 계산 등을 직접 산정해보는 실전 교육 위주로 진행됐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매장 운영을 위해선 다방면의 지식과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한 강의교육과 매장 운영 시 필요한 실전 교육들을 진행하고 있다”며 “명사 강의와 실무 교육 등은 점주들도 만족하는 교육 프로그램인만큼 점주들에게 많은 지식과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SG다인힐, 전 메뉴 30% 할인! ‘다인힐 배달위크’ 개최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이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다인힐 배달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다인힐 배달위크’는 간편함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변화에 맞춰 다인힐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배달 업체 앱을 통해 주문 시 모든 메뉴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다인힐 배달위크’에 참여하는 배달 업체는 맛집 배달 앱인 ‘우버이츠’, ‘띵동’, ‘푸드플라이’, ‘배민라이더스’로, 각 업체 앱을 통해 한식, 중식, 양식을 아우르는 다인힐의 10개 브랜드 19개 매장의 메뉴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서울권만 진행.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판교점 제외)

SG다인힐 관계자는 "다인힐 배달위크는 변화하는 고객들의 소비 심리와 외식업계의 트렌드에 맞춰 고안한 행사”라며, “다인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개발하며, 많은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이벤트와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