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수)

신상품

신송식품, 평양물냉면, 함흥비빔냉면 2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대표 신유식, 조승현)에서 평양물냉면과 함흥비빔냉면을 출시한다.


지난해까지 출시하여 인기 있던 ‘물냉면과 비빔냉면 세트’를 새롭게 리뉴얼해, 물냉면의 대표 메뉴인 평양식물냉면과 비빔냉면의 대표 메뉴인 함흥식 비빔냉면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오이와 무즙으로 산뜻한 육수에 메밀가루로 면을 만든 전통 ‘평양식냉면’, 입맛은 돋구는 매콤 달콤한 맛이 일품인 함흥식 비빔장과 쫄깃한 면의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인 ‘함흥식비빔냉면’을 만들어냈다.


패키지도 각 제품의 특징이 살아나도록 물냉면은 시원함을 강조한 스카이블루(Sky Blue) 컬러로, 비빔냉면은 매콤함을 강조하기 위해 레드(Red)컬러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특히, 늘어나는 1인 싱글 가구를 고려해 2인분 소포장 하였으며, 소스는 1인분씩 포장하여 보관 및 조리에 편리하도록 구성했다.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기호에 따라 채 썬 오이나 열무김치 등 고명과 함께 즐기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정에서도 손쉽게 냉면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관절 긴장 풀어주고 가동 증가시키는 관절가동추나기법
이제 건강보험에서 추나요법이 급여화가 시작된 것도 1개월이 되어간다. 기존에 추나요법을 받지 못하던 사람도 추나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한의원에 방문을 하여 추나요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어났다. 실제 추나요법을 받는 수도 2-3배는 늘어났다. 기존에는 침만 맞던 분들이 이제는 추나요법도 같이 받는 경우가 늘어났다. 물론 추나치료를 받은 후에 치료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졌다. 현재 시행되는 추나요법에는 크게는 단순추나요법과 복잡추나요법, 특수추나요법 등으로 구분을 하였다. 단순추나요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요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요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요법으로 나누었다. 또한 복잡추나는 관절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어 고속으로 진폭을 작게하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요법으로 분류를 하였고 특수추나는 팔이나 다리, 관절의 뼈가 빠진 것을 치료하는 탈구추나요법으로 구분하였다. 단순추나기법중에 많이 쓰이는 기법이 있다. 바로 관절가동추나기법이다. 관절가동추나기법은 기혈순환장애로 관절부위의 관절부정렬과 가동법위의 기능적 감소가 발생하였을 때, 관절부정렬과 관절가동범위의 제한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관절가동기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