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4 (화)

식품

남양유업 ‘장하다 불가리스’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공식 후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지난 5월 11일과 12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은 피크닉 컨셉의 음악축제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에게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간 총 5천여 명의 고객이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방문해 ‘장하다 불가리스 퀴즈 이벤트’, ‘불가리스 많이 담기 행사’, ‘핑거스트링치즈 증정 행사’ 등의 이벤트에 참여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1991년 출시 이후 28년째 국민의 장건강과 쾌변을 책임져온 ‘불가리스’ 제품을 핵심 컨셉으로 선정해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장속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와 100% 천연식품 추출원료를 담은 고급 발효유 ‘불가리스’가 축제에 참여한 젊은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흥미롭게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관절 긴장 풀어주고 가동 증가시키는 관절가동추나기법
이제 건강보험에서 추나요법이 급여화가 시작된 것도 1개월이 되어간다. 기존에 추나요법을 받지 못하던 사람도 추나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한의원에 방문을 하여 추나요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어났다. 실제 추나요법을 받는 수도 2-3배는 늘어났다. 기존에는 침만 맞던 분들이 이제는 추나요법도 같이 받는 경우가 늘어났다. 물론 추나치료를 받은 후에 치료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졌다. 현재 시행되는 추나요법에는 크게는 단순추나요법과 복잡추나요법, 특수추나요법 등으로 구분을 하였다. 단순추나요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요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요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요법으로 나누었다. 또한 복잡추나는 관절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어 고속으로 진폭을 작게하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요법으로 분류를 하였고 특수추나는 팔이나 다리, 관절의 뼈가 빠진 것을 치료하는 탈구추나요법으로 구분하였다. 단순추나기법중에 많이 쓰이는 기법이 있다. 바로 관절가동추나기법이다. 관절가동추나기법은 기혈순환장애로 관절부위의 관절부정렬과 가동법위의 기능적 감소가 발생하였을 때, 관절부정렬과 관절가동범위의 제한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관절가동기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