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3 (월)

바이오.건식

KGC인삼공사, 싱가포르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는 16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9 세계면세품박람회(2019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에서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과 면세사업자들이 참가한다. 올해도 과자류부터 화장품, 향수, 시계, 패션, 담배, 주류 등 300여개 업체가 3000여 종류의 프리미엄 제품을 전시한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부터 올해로 3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인 ‘정관장 홍삼’ 브랜드존을 운영한다.

‘정관장’ 브랜드존은 건강식품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의 부스로 운영되며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수백 년을 이어 내려온 고려삼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고 정관장의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 할 예정이다.

또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브랜드존과 별도로 작년에 이어 글로벌 면세업계 관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홍삼 체험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Ginseng Cocktail Party'를 운영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관계자는 “2017년 이어 3년 연속 세계면세품박람회 참석을 통해 유수의 글로벌 면세 업체와의 미팅을 통해 면세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며 “아태 지역 내 글로벌 비즈니스 사업 강화뿐 아니라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관절 긴장 풀어주고 가동 증가시키는 관절가동추나기법
이제 건강보험에서 추나요법이 급여화가 시작된 것도 1개월이 되어간다. 기존에 추나요법을 받지 못하던 사람도 추나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한의원에 방문을 하여 추나요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어났다. 실제 추나요법을 받는 수도 2-3배는 늘어났다. 기존에는 침만 맞던 분들이 이제는 추나요법도 같이 받는 경우가 늘어났다. 물론 추나치료를 받은 후에 치료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졌다. 현재 시행되는 추나요법에는 크게는 단순추나요법과 복잡추나요법, 특수추나요법 등으로 구분을 하였다. 단순추나요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요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요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요법으로 나누었다. 또한 복잡추나는 관절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어 고속으로 진폭을 작게하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요법으로 분류를 하였고 특수추나는 팔이나 다리, 관절의 뼈가 빠진 것을 치료하는 탈구추나요법으로 구분하였다. 단순추나기법중에 많이 쓰이는 기법이 있다. 바로 관절가동추나기법이다. 관절가동추나기법은 기혈순환장애로 관절부위의 관절부정렬과 가동법위의 기능적 감소가 발생하였을 때, 관절부정렬과 관절가동범위의 제한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관절가동기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