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0 (금)

신상품

비타민하우스, 임신부와 아이 위한 ‘파이토 락토 엽산 800’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화학적 합성 부형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엽산 ‘파이토 락토 엽산 80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엽산은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하며 임신초기 태아의 신경관 정상발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소로 임신 시기에는 엽산의 요구량이 증가해 식사 섭취만으로는 필수 영양소 엽산을 챙기기 어렵다. 

또한 수정 후 28일 이내로 신경관이 형성되기 때문에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임신 3개월 전부터 충분한 양을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B12는 엽산과 함께 메티오닌을 합성하는 등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해 엽산의 대사를 도와주기 때문에 엽산과 함께 섭취하면 엽산 흡수에 도움이 된다.

‘파이토 락토 엽산 800’은 비타민하우스만의 무부형제 공법으로 화학적 합성 부형제인 카복시메틸셀룰로스 칼슘,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를 배제한 엽산이다.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에서 유래한 엽산과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효모 유래 비타민B12를 함께 설계해 엽산 필요량이 크게 증가하는 임신 초기부터 수유기까지 믿고 선택할 수 있다.

1일 1정으로 임산부 엽산 권장 섭취량인 620ug보다 높은 800ug(식약처 섭취권장량의 129%)를 섭취할 수 있으며 임산부 비타민B12 권장 섭취량인 2.6ug(식약처 섭취권장량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파인애플, 블랙커런트, 레몬, 비트, 녹차, 케일 등 17가지 유기농 부원료와 건조효모 비타민B6,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등 2가지 프리미엄 부원료를 함유해 영양을 꽉 채웠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독자 연구 개발한 기술력으로 비타민하우스 공장에서 생산하고 자체물류센터에서 배송하기 때문에 철저한 품질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히며 “나와 내 가족이 섭취한다는 생각으로 만든 안전한 제품이다” 전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관절 긴장 풀어주고 가동 증가시키는 관절가동추나기법
이제 건강보험에서 추나요법이 급여화가 시작된 것도 1개월이 되어간다. 기존에 추나요법을 받지 못하던 사람도 추나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한의원에 방문을 하여 추나요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어났다. 실제 추나요법을 받는 수도 2-3배는 늘어났다. 기존에는 침만 맞던 분들이 이제는 추나요법도 같이 받는 경우가 늘어났다. 물론 추나치료를 받은 후에 치료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졌다. 현재 시행되는 추나요법에는 크게는 단순추나요법과 복잡추나요법, 특수추나요법 등으로 구분을 하였다. 단순추나요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요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요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요법으로 나누었다. 또한 복잡추나는 관절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어 고속으로 진폭을 작게하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요법으로 분류를 하였고 특수추나는 팔이나 다리, 관절의 뼈가 빠진 것을 치료하는 탈구추나요법으로 구분하였다. 단순추나기법중에 많이 쓰이는 기법이 있다. 바로 관절가동추나기법이다. 관절가동추나기법은 기혈순환장애로 관절부위의 관절부정렬과 가동법위의 기능적 감소가 발생하였을 때, 관절부정렬과 관절가동범위의 제한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관절가동기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