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가정의 달 이벤트 "뉴케어로 부모님 건강 케어하세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뉴케어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 또는 카네이션 디퓨저를 선물한다.


뉴케어의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선물로 뉴케어를 제안하고 구매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가족들의 건강은 챙기면서 정작 본인의 영양 있는 식사에는 소홀한 부모님들을 위해 어버이 날을 앞두고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를 구매하고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매주 당첨자를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12명에게는 상품권이 증정되고 40명에게는 어버이날을 기념한 카네이션 디퓨저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뉴케어 담당자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에 부모님께 뉴케어로 건강과 영양을 선물하길 바란다”며 “환자식 국내판매 1위 브랜드로서 병원에서도 집에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뉴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국내 환자식 1위 브랜드로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5대 영양소와 23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 온라인, 주요 마트, 백화점 등에서도 판매돼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4월부터는 뉴케어 신규 TVCF를 선보이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