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푸드, 경북 의성에서 제10주년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개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2일간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제10주년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6월 1일까지 모집한다.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2010년부터 매년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개최해온 가족 캠핑 행사다. 우리나라 대표 마늘 브랜드인 ‘의성마늘’의 우수성과 의성 지역의 명소를 널리 알리는 지역상생 행사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10주년을 맞아 참여 규모를 대폭 늘렸다. 기존에는 30가족이 참가했지만 이번에는 50가족으로 확대됐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맛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에서는 ‘팀 킴’ 컬링팀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등에서 활약한 ‘팀 킴’은 선수 5명 중 4명이 의성 출신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참가자들은 컬링팀 선수들과 미니올림픽, 퀴즈 이벤트 등을 즐기며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늘밭에서 의성마늘을 직접 캐내는 ‘의성마늘 수확 체험’도 진행된다. 의성마늘 수확 체험은 마늘 수확기 농가의 일손을 돕는 동시에 아이들에게는 생생한 자연 교육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가족들이 캐낸 마늘의 일부는 참가자들에게 제공돼 의성마늘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햄 캠프는 10년간 많은 가족들의 사랑을 받아온 인기 캠핑 프로그램”이라며 “’팀 킴’ 컬링팀도 만나고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많은 참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