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제너시스BBQ, 본도시락, 네네치킨, 카페베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너시스BBQ, ‘판문점 선언 1주년 기념 평화 퍼포먼스 먼·길’ 도시락 제공


제너시스BBQ가 ‘판문점 선언 1주년 기념 평화 퍼포먼스 먼·길’ 참석자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판문점 선언 1주년 기념 평화 퍼포먼스 먼·길’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 행사에 참석하는 정관계 인사, 서울 시민과 경기도민 등 참석자 전원을 위해 22일(월)부터 27일(토)까지 일주일간 1,020식의 도시락을 제공했다.

이번에 BBQ가 지원하는 도시락은 BBQ의 대표 메뉴인 ‘BBQ 치도락(치킨+도시락)’이며, 주최측 요청에 따라 일부 비비큐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메뉴로 구성해 식사의 질을 높혔다. 특히, 26일 미디어데이에 참석한 기자단에게도 특별 제작한 도시락 세트가 제공됐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는 “온 국민의 염원이 담긴 판문점 선언 1주년 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져 영광스럽다”며 “국가적 행사에 걸맞게 평화와 번영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성공적인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맛있는 도시락을 특별 제작하여 제공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제공한 ‘BBQ 치도락’은 치킨과 도시락을 결합해 탄생한 메뉴로, 반찬과 메뉴 구성을 강화해 가까운 시일 내 재출시를 앞두고 있다. 일반인들이 이 제품을 구매해 즐겨 먹을 수 있도록 BBQ 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판매할 계획이다.


본도시락, 브랜드 모델로 ‘유인나’ 발탁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배우 유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유인나는 드라마, 시트콤, 각종 광고 및 프로모션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배우다. 특히 건강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모습이 돋보이는 유인나가 건강하면서도 트렌디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본도시락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본도시락은 유인나와의 첫 활동으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본도시락 공식 SNS를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TV 광고에는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선보이는 본도시락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또한 본도시락의 브랜드 스토리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담아낸 라디오 CM송을 제작, 1일부터 라디오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외에도 본도시락은 신규 모델 발탁 및 CM송 제작을 기념해 키워드 입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도시락 공식 주문 앱 ‘본오더’와 홈페이지 내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 시, CM송 키워드를 입력하면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사항은 본도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건강한 한 상을 선사하는 본도시락과 건강미 넘치는 유인나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TV 광고와 중독성 강한 CM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출시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치킨을 출시했다.
 
매콤치즈스노윙은 네네치킨이 치킨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치즈 맛 치킨인 치즈스노윙에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입안에서 녹는 진한 체다치즈 가루와 청양초 분말이 어우러져 매콤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매콤치즈스노윙은 치즈스노윙, 그린스노윙에 이어 스노윙치킨을 시리즈화 한 제품으로 강렬하지 않고 부드럽게 퍼지는 매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노윙 시리즈를 한 데 모아 세트로 즐긴다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취향에 맞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네네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콤치즈스노윙을 주문하고 인증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댓글로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네네치킨 VIP 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매콤치즈스노윙은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스노윙치즈를 시리즈화하여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을 시리즈화 함으로써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네네치킨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해서 경품 당첨 기회까지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페베네, 달콤하고 상큼한 버블티&라즈베리 아이스티 신메뉴 출시

카페베네가 달콤한 버블티 메뉴 2종과 상큼한 라즈베리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카페베네의 이번 신메뉴는 브라운슈가(흑당)와 쫄깃한 식감의 타피오카 펄을 활용한 달콤 음료 2종과 라즈베리와 리치의 청량함이 더해진 상큼 메뉴 3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달콤 음료는 최근 대만 현지부터 국내에서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운슈가와 타피오카 펄이 들어간 음료이다. 대만의 브라운슈가와 달콤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콜드브루와 얼그레이 티에 어우러져 펄라떼로 탄생했다. 펄라떼 음료는 ‘브라운슈가 콜드브루 펄라떼’와 ‘브라운슈가 밀크티 펄라떼’ 2종 구성이다.

브라운슈가 콜드브루 펄라떼는 깔끔한 끝맛이 인상적인 콜드브루의 부드러운 풍미와 함께 브라운슈가의 달콤함을 가득 넣은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넣은 것이 특징이며, 브라운슈가 밀크티 펄라떼는 고급스럽고 깊은 맛이 일품인 얼그레이 밀크티에 브라운슈가 타피오카 펄이 함께 어우러져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두 메뉴 모두 아이스 음료, 레귤러 사이즈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모두 (R) 5,800원이다.

상큼 메뉴는 라즈베리와 리치를 활용한 아이스티 2종과 케이크 1종 구성이다. 먼저 ‘라즈베리 골드 아이스티’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라즈베리의 상큼한 맛과 블랙티의 깔끔함이 만나 청량감을 자랑하며, ‘리치 레드 아이스티’는 리치의 부드러운 단맛과 히비스커스 티의 루비빛 붉은 수색, 상큼하고 청량감 있는 신맛이 인상적으로 어우러진 티 메뉴이다. 아이스티는 모두 라지 사이즈로 가격은 5,800원이다. 부드러운 요거트 무스케이크와 촉촉한 시트를 함께 즐기는 ‘라즈베리 요거트 무스케이크’ 디저트 메뉴도 있다. 가격은 65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나른한 봄철에 달콤함과 상큼함을 선사할 새로운 음료와 디저트 메뉴 5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