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30 (화)

유통

농협하나로유통, 풍기인삼농협과 하나로미니 특화점포 선봬

인삼 판매장-하나로미니 연계한 복합 편의형마트 개장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3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풍기인삼농협(조합장 권헌준) 서울사무소에 인삼농협 최초로 '농협 편의형마트 하나로미니'를 개장했다.


농협 편의형마트인 하나로미니는 국산 농.축산물 판매 확대라는 농협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근거리 소량 구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판매장을 말한다.

풍기인삼농협 서울사무소는 고품질의 인삼 등을 판매하는 인삼 판매장과 소포장 농산물, 가공생필품을 판매하는 하나로미니를 연계한 복합 편의형마트가 내방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날 개장한 하나로미니는 인삼농협 최초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농협의 유휴공간을 활용한 특화점포 개설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하고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유통트렌드에 부합한 새로운 형태의 편의형마트인 하나로미니를 통해 농협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다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추나요법 건강보험 급여화, 단순추나 근막추나요법이란
건강보험에서 추나요법이 급여화 됨에 따라서 여러 주나요법들이 시술되고 있다. 그전에는 간단히 모두 추나요법이라고 하여 시술을 하였으나 시술법이 더욱 세분화 되었다. 먼저 크게는 단순추나요법과 복잡추나요법, 특수추나요법 등으로 구분을 하였다. 단순추나요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요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요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요법으로 나누었다. 또한 복잡추나는 관절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어 고속으로 진폭을 작게하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요법으로 분류를 하였고 특수추나는 팔이나 다리, 관절의 뼈가 빠진 것을 치료하는 탈구추나요법으로 구분하였다. 이중에 가장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근막추나에 대하여 알아 보고자 한다. 근막추나요법은 근막과 근육을 조절하는 추나요법이다. 근막은 근을 싸고 있는 막이다. 근육은 쉽게 늘어났다 줄어들며 운동성이 매우 높다. 근막은 근육을 싸고 있는 막으로 운동성이적다. 그런데 근막은 근육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뼈. 신경, 내장, 등에 서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우리 몸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 막상구조이다.근육은 탄력적이지만 근막은 비탄력적이며 한번 변형이 되면 다시 되돌아오지 않아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