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30 (화)

신상품

동원F&B, 국내 최초 불맛 더한 프리미엄 맛살 ‘리얼 로스트’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국내 최초로 불맛을 더한 프리미엄 맛살, ‘리얼 로스트’ 2종(크랩스, 랍스터)을 출시했다.


‘리얼 로스트’ 2종은 각각 자연산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은 맛살에 200℃ 이상의 특화 그릴을 통한 구이 공법을 적용해 불맛을 더했다. 이 공정을 통해 야외 캠핑에서 맛살을 직접 바비큐로 구운 것 같은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리얼 로스트’ 2종은 게의 집게 모양으로 큼직하고 두툼하게 만들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토마토와 파프리카에서 얻은 천연 식물성 색소만을 사용했으며 산화방지제, 합성보존료, 팽창제, 감미료, 코치닐색소 등의 5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동원F&B는 1980년대 이후 연육에 게향을 첨가한 제품 일색이었던 국내 맛살 시장에서, 2014년 국내 최초로 국산 대게의 다리살을 넣은 ‘리얼크랩스’를 출시하며 맛살 시장에 혁신을 가져왔다. ‘리얼크랩스’는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프리미엄 맛살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2018년 국내 최초로 맛살에 랍스터살을 넣은 ‘리얼랍스터 더킹’을 통해 국내 랍스터 맛살 시장을 개척했으며 이번 ‘리얼 로스트’ 2종을 통해 맛살의 불맛이라는 새로운 풍미를 더한 제품 또한 선보이게 됐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F&B는 전통적인 맛살 제품에 보다 다양한 가치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과 투자를 통해 다양한 맛살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리얼 로스트’ 2종의 가격은 140g 2팩 묶음 기준 4980원이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추나요법 건강보험 급여화, 단순추나 근막추나요법이란
건강보험에서 추나요법이 급여화 됨에 따라서 여러 주나요법들이 시술되고 있다. 그전에는 간단히 모두 추나요법이라고 하여 시술을 하였으나 시술법이 더욱 세분화 되었다. 먼저 크게는 단순추나요법과 복잡추나요법, 특수추나요법 등으로 구분을 하였다. 단순추나요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요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요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요법으로 나누었다. 또한 복잡추나는 관절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어 고속으로 진폭을 작게하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요법으로 분류를 하였고 특수추나는 팔이나 다리, 관절의 뼈가 빠진 것을 치료하는 탈구추나요법으로 구분하였다. 이중에 가장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근막추나에 대하여 알아 보고자 한다. 근막추나요법은 근막과 근육을 조절하는 추나요법이다. 근막은 근을 싸고 있는 막이다. 근육은 쉽게 늘어났다 줄어들며 운동성이 매우 높다. 근막은 근육을 싸고 있는 막으로 운동성이적다. 그런데 근막은 근육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뼈. 신경, 내장, 등에 서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우리 몸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 막상구조이다.근육은 탄력적이지만 근막은 비탄력적이며 한번 변형이 되면 다시 되돌아오지 않아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