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9 (월)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하남돼지집, 이디야커피, 도미노피자, KFC, 할리스커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남돼지집, 사보 ‘The H’ 정기구독자 모집


하남돼지집을 운영하고 있는 하남에프앤비(대표 장보환)가 사보 'The H'의 정기구독자를 모집한다.
 
지난해 여름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출범한 'The H'는 2019 봄호부터 외부 독자까지 구독층을 한층 넓히게 되었다. 하남에프앤비 임직원과 전국 200여 하남돼지집 가맹점, 예비창업자, 하남돼지집을 아끼는 고객이 함께 소통하고 교감하는 기업문화지로 거듭난다는 전략이다.
 
이에 따라 하남돼지집은 계간 발행되는 'The H'를 정기구독할 무료 구독자를 모집한다. 하남돼지집 가맹점이 아니어도 누구나 정기구독 신청을 통해 리포트, 인터뷰, 칼럼, 마케팅, 창업 등 풍성한 컨텐츠의 'The H'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정기구독 신청자에게는 특전도 주어진다.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하남돼지집 모바일상품권(5천원)’을 분기별로 제공한다.
 
하남돼지집 브랜드전략실 김동환 실장은 “The H는 단순히 기업문화를 기록하는 아카이브를 넘어 하남돼지집에 대한 대중의 신뢰도와 친밀감을 높이는 브랜딩의 첨병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신제품 '흑당 밀크티 빙수' , '딸기 치즈 빙수' 출시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30일 신제품 빙수 2종과 텀블러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빙수 2종은 ‘흑당 밀크티 빙수’와 ‘딸기 치즈 빙수’이며 ‘흑당 밀크티 빙수’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밀크티’의 맛을 빙수로 구현한 제품이다. 진한 밀크티 빙수 위에 흑당 시럽과 인절미,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딸기 치즈 빙수’는 딸기가 함께 갈린 빙수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출시한 버블 밀크티와 마찬가지로 ‘이디야 블렌딩 티’의 개발 노하우를 담아 흑당과 최적의 조합인 밀크티를 빙수 형태로 만들었다. ‘딸기 치즈 빙수’는 이디야커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케이크 빙수 메뉴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 빙수 2종뿐 아니라 기존 스테디셀러였던 팥, 애플망고, 초코 빙수 또한 재출시해 빙수 5종 전품목을 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전품목 균일가를 통해 학생층 등의 고객 부담을 줄이고 기호에 맞춰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1월 출시한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 플러스(Plus)’도 같은 날 출시한다. 기존 텀블러의 용량을 확장하고(330ml -> 450ml) 이디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했다. 가격은 3만4000원이다. 이와 더불어 여름과 어울리는 라탄(Rattan, 야자과의 식물) 소재의 텀블러 전용 백인 ‘이디야 모슈 드링크백’ 또한 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는 작년보다 이른 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빙수 신메뉴를 일찍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플랫치노 신메뉴 등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음료들을 출시해 고객 만족을 더욱 강화할 것” 이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신제품 ‘베스트 콰트로 피자’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는 지난 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인생피자 콘테스트’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메뉴들을 한 판으로 구성한 신제품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오는 3일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선보이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는 ‘인생피자 콘테스트’에서 1,2,3위를 차지한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포테이토’와 오랜 기간 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아 온 ‘슈퍼디럭스’ 총 4종을 모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4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 9000원이며 5월 한 달간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 출시를 기념하여 2535 쿠폰을 제공 중이다. 신규 가입 고객 및 기존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콰트로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 총 2매를 제공한다. (단,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한 ‘인생피자 콘테스트’가 10만명이라는 폭발적인 참가자 수를 기록하며 그동안 도미노피자가 내놓은 메뉴들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사랑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 여러분이 인생피자로 직접 선정한 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한정판으로 내놓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FC, 신규 매장 한국외대점 오픈

KFC가 29일, 올해 5번째 신규 매장, ‘KFC 한국외대점’을 오픈했다.

KFC 한국외대점이 위치한 곳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정문 맞은편으로 한국외대 학생들과 인근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학생들을 비롯한 젊은 연령대의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KFC 한국외대점은 무료 와이파이와 징거벨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며, 캠퍼스 내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도 시행한다. 또 ‘왕갈비 오븐치킨’,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등의 신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성인들을 대상으로 맥주도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주 고객층으로 예상되는 인근 대학교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매장을 이용할 수있도록 서비스와 위생 관리에 신경 쓸 것”이라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이 많은 상권도 지속적으로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할리스커피, 가정의 달 맞아 ‘드립백&스틱커피 기프트세트’ 출시

할리스커피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할리스커피 드립백&스틱커피 기프트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기프트세트 ‘할리스커피 드립백&스틱커피’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 3종과, 스틱커피 3종으로 구성돼 다양한 종류의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할리스커피 드립백은 국제 공인 커피감별사들의 커핑테스트를 통과한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해 커피의 신선함과 원두 본연의 풍성한 아로마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선물세트는 챔피언 블렌드 ’19, 데이드림, 이클립스가 각각 3개입으로 구성됐다.

챔피언 블렌드 ’19는 에티오피아와 브라질 두 가지의 생두를 6:4 비율로 블렌딩 해 화사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데이드림은 향긋한 꽃 향기와 베리가 함께 어우러져 새콤한 단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원두이다. 이클립스는 아몬드 초콜릿의 고소한 단맛이 오래 머무는 여운이 깊고 짙은 원두로, 커피의 진하고 깊은 맛을 선호하는 이들이 즐기기 좋다.

할리스 스틱커피는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한 개의 스틱에 완벽하게 담아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아메리카노 마일드 6개입, 아메리카노 다크 6개입, 카페라떼 8개입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판매하며 판매가격은 2만5000원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홈카페족이 증가함에 따라 집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최고급 원두를 사용해 만든 가성비 높은 기프트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할리스커피만의 센스있는 기프트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