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4 (수)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설빙, bhc치킨,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설빙, 초코링 시리얼과 쿠키의 꿀조합 '쿠키초코링설빙' 출시


설빙이 초코링 시리얼을 듬뿍 넣은 ‘쿠키초코링설빙’을 새롭게 선보인다.

역대급 초코빙수로 평가되는 ‘쿠키초코링설빙’은 초코링 시리얼과 쿠키, 생크림, 마시멜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겹겹이 올린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달콤한 맛은 기본으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코링 시리얼과 찰떡궁합인 특제 ‘마시멜로 우유’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소스처럼 부어먹으면 한층 더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초코링 시리얼’을 주 재료로 구성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제격이다.

‘쿠키초코링설빙’은 시즌 한정메뉴로 출시되며 설빙 공식 SNS 채널에 신메뉴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코링 시리얼’을 넣은 만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에게도 꼭 먹어봐야 하는 ‘핫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시리얼과 쿠키, 아이스크림부터 우유까지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쿠키초코링설빙과 함께 달달하고 부드러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hc치킨, 맵스터 출시 3년 누적 300만 개 판매 넘어

bhc치킨의 ‘맵스터’가 꾸준한 판매 실적을 보이며 매운맛 치킨의 대표주자로 등극했다.

bhc치킨에 따르면 ‘맵스터’는 출시 3년 동안 판매량 300만 개 이상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맵스터’는 지난 2016년 4월 강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운맛에 초점을 둬 '맛있게 매운 치킨' 콘셉트로 처음 선보였다.

맵다와 몬스터의 합성어인 '맵스터'는 ‘레드핫칠리페퍼소스’로 버무려 맛있게 매콤한 맛을 구현했으며 특히 캡사이신 소스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청양고추의 깊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어 중독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hc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더 매운맛을 요구 하는 문의가 쇄도해 ‘맵스터 더 매운맛’을 연이어 선보인 바 있다. 영화 극한직업의 인기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갈비레오의 경우 ‘핫갈비레오’를 함께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9일에 출시한 신메뉴 ‘마라칸’ 은 대중적인 사천요리 마라샹궈를 치킨에 접목해 알싸한 매운맛이 압권인 치킨으로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를 통해 매운맛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단짠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매운맛 치킨을 찾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핫갈비레오, 맵스터가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메뉴 ‘마라칸’ 출시로 매운맛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bhc치킨은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매운맛 치킨의 지속적인 인기 비결은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기 때문“이라며 ”최근 기온 상승으로 더워진 날씨에 치맥과 함께 시원함을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고객들의 입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26일 ‘대패삼겹살쌈밥정식’ 50% 할인 

올해로 26주년을 맞는 더본코리아의 쌈밥전문점,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이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매장의 대표메뉴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소비자 할인행사에 나선다.

4월 26일 단 하루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원조쌈밥집의 대표메뉴 ‘대패삼겹살쌈밥정식’을 50% 할인된 5천 원(정가 1만 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26년 동안 소비자들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장수브랜드로 성장한 원조쌈밥집이 그 동안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대패삼겹살쌈밥정식은 1993년 백종원 대표가 직접 개발한 대패삼겹살과 고기의 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원조쌈밥집만의 특제 간장소스, 20여 가지 쌈채소, 10여가지 밑반찬으로 푸짐하게 차려내는 정식 메뉴다.

돌돌 말려 제공되는 대패삼겹살을 즉석에서 ‘특제간장소스’에 적셔 구워먹는 것이 특징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적겨자, 적근대, 케일, 신선초와 같은 쌈채소와 고기를 함께 먹으며 균형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대패삼겹살쌈밥정식’은 오징어, 조갯살, 우렁 등의 해물과 야채를 넣고 끓여 개발한 백종원표 해물쌈장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원조쌈밥집 직·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 결제는 더본쿠폰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은 백종원 대표가 첫 번째로 문을 연 식당이자 브랜드로, 더본코리아 역사와 궤를 같이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뉴트로 열풍과 더불어 대패삼겹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26주년 할인행사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겁고 맛있는 식사를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인생 최고의 피자’ 사연 모집

도미노피자가 고객 인생의 최고의 피자와 관련한 사연 모집을 진행한다.

먼저, 24일부터 5월 1일까지 도미노피자는 올해 초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화제가 된 ‘치즈 피자 먹고 펑펑 운 사연’의 주인공을 찾는다. 해당 사연에서 언급된 내용들을 바탕으로 도미노피자는 ‘1997년 마포구 공덕동의 초등학생’, ‘2012년도에 홍익대학교 재학생’, ‘현재 30대 초~중반 추정’이라는 3 가지 단서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제보를 받는다. 도미노피자 공식 SNS채널 상의 게시글 내의 링크를 확인하여 정해진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제보할 수 있다. 사연의 주인공에 대한 결정적이고 정확한 제보를 제공한 고객에게 피자를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5일부터 5월 1일까지 도미노피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인생피자’를 주제로 도미노피자와 연관된 고객의 감동적인 사연을 모집한다. 사연을 보내준 고객 중 총 70명을 선정하여 피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이 인생 최고의 피자에 투표하는 ‘인생피자 콘테스트’가 좋은 반응을 얻어 도미노피자와 연관된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을 찾고, 다양한 사연들을 모집한다”며 “인생 피자와 함께한 고객 여러분들의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고 다시 한번 추억을 되새기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정덕화 교수의 GAP칼럼> GAP의 시작
지금까지 대부분의 인식에서 농산물의 안전관리는 농약과 중금속의 관리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해왔고 그러다보니 농업에 종사하는 분들이나 관계공무원들 대부분은 농약과 중금속관리가 곧 농산물안전관리 전부인 것으로 교육하고 정책을 수행해 왔다. 더구나 농산물의 안전성이 다른 축산물, 수산물을 비롯하여가공식품의 안전성과 직결되어있다는 인식보다 소비자위주가 아닌 생산자중심의 제도로 일관하여 왔다. 하지만 21세기가 시작되면서 국제사회는 급속히 변화하기 시작하였다. 소득증대에 따른 경제적수준의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안전성에 대한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국제사회는 물리, 화학, 생물학적 모든 위해요소를 과학적으로 관리한 안전한 농산물을 찾기 시작하였다. 정부는 농산물에 대하여 농약 등의 화학적위해요소외에 다양한 위해요소관리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새로운 안전관리 제도의 필요성을 인식하게 되고 그 결과 GAP제도를 도입하게 된다. GAP제도의 출현은 그동안 친환경제도로 관리된 농산물을 안전농산물로 잘못 인식해온 농업인이나 공무원 및 소비자들에게 한동안 많은 혼란을 갖게 하였다. 이것은 정책을 안내하는 과정에서 두 제도의 장점과 차이점을 정확하게 전달하지 못한데 큰 원인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