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초록 파도 넘실~ 농협 안성팜랜드'안성호밀밭축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본격적인 봄철을 맞이해 국내 최대 체험 테마파크 농협 안성팜랜드에서는 초록의 파도 넘실거리는 안성호밀밭축제가 오는 20일부터 6월 6일까지 열린다. 축제 기간 중 5월 6일까지는 유채꽃주간도 함께 진행돼 초록의 호밀과 노란 유채의 환상적인 콜라보를 볼 수 있다. 


축제기간동안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는데 △스탬프 미션 △안성팜랜드 8경을 찾아라 △추억의 한 장 △봄날의 SNS 등으로 푸짐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어린이날 기념으로 5월 4일부터 5월 6일은 선물증정(선착순 300명) 및 팜네스북 ‘훌라후프대회’도 진행된다. Early Birds(주말 및 공휴일), 생일할인, 대학생 할인 등 행복한 가격할인도 있다.

물론 안성팜랜드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가축공연도 지속되는데 가축한마당, 돼지 레이싱, 양몰이연습, 가축놀이자랑, 양털 깎기, 알·쓸·신·가(주말 및 공휴일)등이 진행 된다. 이 밖에도 체험승마, 가축먹이주기, 활쏘기, 연날리기, 낙농 체험, 공예 체험, 어린이 놀이기구 등 유료체험도 있다.  

이일규 안성팜랜드분사장은“안성팜랜드에서 열리는 호밀밭축제와 유채꽃주간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봄축제로 자리 매김했다”면서  “안성팜랜드를 방문하셔서 초록과 노랑의 아름다운 추억을 가득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