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9 (화)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KFC, 죽이야기,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타워버거 페스티벌’ 진행


KFC가 오는 15일까지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구매 시 ‘타워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타워버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는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촉촉하고 고소한 풍미의 계란 반숙, 부드러운 치즈소스가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제품으로, 출시 초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타워버거’는 두툼한 통가슴살필렛과 해시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속재료로 구성돼 입안 가득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KFC의 대표 인기 메뉴 중 하나다.

같은 기간 동안 점보스틱오븐치킨과 블랙라벨치킨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두 제품 각각 3조각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약 30% 할인된 5천 7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점보스틱오븐치킨과 블랙라벨치킨 모두 다리살을 사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죽이야기, 13기 서포터즈 모집

죽이야기가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서포터즈 13기’를 모집한다.

죽이야기 서포터즈는 매월 죽이야기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 활동 기간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총 4개월.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홍보 활동을 위한 죽이야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이 매월 지원되며, 온라인몰 신제품 체험과 브랜드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능하며, 최종 선정되는 서포터즈는 오는 26일 발표된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블로그와 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죽이야기는 서포터즈 모집과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웰빙 한식 문화의 보편화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13기 서포터즈에도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신제품 체험 등 유익한 활동들을 기획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SKT 5GX 고객 대상 모든 피자 50% 포장 할인

도미노피자가 SKT 5GX 서비스 출시에 발맞춰 제휴 강화를 통해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을 지난 5일부터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가 SKT와 함께 실시하는 이번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은 SKT 5GX 고객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매장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SKT 5GX 고객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며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