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몰, 돈치킨, 연안식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몰, 로드FC 주짓수 대회 첫 후원 기념 최대 97% 파격 할인 행사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로드FC 주짓수 대회 첫 후원을 기념해 최대 9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어택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제4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 제2회 ROAD FC 주짓수대회’다. 세계종합격투기대축제는 종합격투기의 생활체육화를 위해 만든 대회이며, 주짓수 대회는 첫 대회에 개그맨 허경환이 출전, 금메달을 획득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굽네몰은 이 행사에 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한다.

대회 후원을 기념해 굽네몰은 행사 당일인 6일 제품 ▲로드닭 훈제 슬라이스 제로 ▲굽네 닭가슴살 만두(390g) ▲굽네포차 직화구이 무뼈닭발 3종에 한해 타임어택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두 1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으며, 해당 제품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대상 제품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굽네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첫 타임인 오전 10시에는 ‘로드닭 훈제 슬라이스 제로’를 정상가 3,500원에서 97% 할인된 가격인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서 오후 1시에 열리는 타임어택에는 굽네 닭가슴살 만두(390g)가 약 90% 할인이 적용된 500원에 판매되며 오후 5시에는 정상가 7200원 ‘굽네포차 직화구이 무뼈닭발’을 1000원에 선보인다.

한편 주짓수 대회 당일날 굽네몰은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닭가슴살 스틱 오리지널’ 500개를 증정한다. 부스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누구나 현장에서 굽네몰 앱만 설치하면 바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닭가슴살 스틱 오리지널’은 부드럽고 탱글한 닭가슴살을 소시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방에 쏙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든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굽네몰은 ‘로드닭 저염 수비드 닭가슴살 레몬밤&로즈마리’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나트륨 함량을 54mg까지 낮춘 고단백 저나트륨 제품으로 운동선수, 트레이너뿐 아니라 식단 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들도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천연 허브인 레몬밤과 로즈마리를 넣어 닭가슴살 특유의 잡내는 없애고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제품 100g당 단백질 함량은 27g이며 가격은 1팩당 3700원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로드FC 주짓수 대회 후원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할인행사는 굽네몰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대회 당일날 굽네몰과 함께 즐겁고 활기찬 주짓수 경기도 보고, 신제품 ‘로드닭 저염 수비드 닭가슴살 레몬밤&로즈마리’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돈치킨, 상생경영 위해 4월부터 요기요 3천원 할인 이벤트

돈치킨(대표 박의태)이 4월부터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상생경영과 매장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할인금액 전액을 부담하는 행사이다.
 
돈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4월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요기요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해당 요일에 요기요 접속 후 돈치킨의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진행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오바삭치킨, 구운치킨, 매콤하니 등 전 메뉴이며, 전국 돈치킨 매장이 이번 할인 이벤트에 참여한다.

돈치킨 관계자는 “돈치킨의 프리미엄 치킨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앱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할인금액은 상생경영 차원에서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돈치킨만의 차별화된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안식당,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업무협약 체결

디딤(대표 이범택)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이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연안식당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와 기존 가맹점주들에게 원활한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안식당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가맹점 사장님을 위한 맞춤 상품인 프랜차이즈론을 통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프랜차이즈론’은 은행이 프랜차이즈 본사와 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에게 창업과 사업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제도다.
 
이를 통해 연안식당 점주들은 최고 1억원까지 대출 지원이 가능하며, 거래조건별로 금리우대도 받을 수 있어 예비창업자와 기존 점주들의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안식당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자금 부담과 기존 점주들의 매장운영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디딤은 이번 금융 혜택처럼 가맹점과의 상생, 운영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