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3 (수)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빕스, 제주도의 봄을 담은 ‘바비큐 아일랜드’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미트(고기)·씨푸드·과일’ 등을 감칠맛 나게 구운 BBQ 메뉴와 싱그러운 한라봉 테마 신메뉴를 출시한다. 


빕스는 ‘봄날의 제주를 담다, 바비큐 아일랜드(BBQ Island)’라는 콘셉트로 진한 풍미와 꽉 찬 육즙을 함유한 BBQ 메뉴 9종과 제주를 대표하는 과일인 한라봉을 테마로 한 상큼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BBQ 메뉴인 ‘골든 포크 바비큐’는 새콤달콤한 시트러스 소스를 발라 구운 통삼겹으로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학센 바비큐’는 독일 전통식 족발 구이로 함께 제공하는 ‘또띠아’에 싸서 즐기면 이국적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갈비맛과 핫칠리맛 로스트 치킨’은 바삭하게 구운 닭고기에 감칠맛 나는 갈비맛과 매콤한 핫칠리맛 소스를 버무려 취향 맞춤으로 제공한다. 그 밖에 씨푸드 메뉴로 든든한 ‘통연어 바비큐’와 인기만점 ‘스파이시 슈림프 바비큐’를, 과일 메뉴로는 사과와 복숭아를 구운 ‘애플&피치 바비큐’와 이색 한라봉 구이인 ‘한라봉 바비큐’를 선보인다.


또한 싱그러운 맛과 비주얼로 화사한 제주의 봄을 그대로 전달하는 ‘한라봉 디저트’도 준비했다. ‘한라봉 구움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한라봉을 올려 구워 시트러스 풍미를 더한 이색 치즈 케이크이다. ‘한라봉 스폰지 케이크’는 스폰지 케이크 위에 생크림과 한라봉 과육을 올려 내며, 마카롱 코너에는 한라봉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한라봉 필링(크림)’을 제공한다. 음료로 즐길 수 있는 ‘한라봉 요거트 드링크’도 내놨다. 평일 런치 및 디너/주말 제공 메뉴는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빕스 관계자는 “외식과 나들이 등이 본격화 되는 4월을 맞아 든든한 BBQ 메뉴와 봄 내음 가득한 한라봉 메뉴를 출시한다”며, “생동하는 봄의 기운을 느끼며 가족·친구·연인과 풍성한 메뉴로 외식을 원한다면 빕스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