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X 요기요’, 상생! 상생! 상생! 반값 할인 이벤트 3차 앵콜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와의 상생 행보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지난 2월부터 진행 중인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를 패밀리 상생 차원에서 추가 진행 한다.


추가로 진행 되는 요기요 ‘앵콜프로모션’은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슈퍼레드위크(8000원 할인)’에 이어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BBQ치킨 전 메뉴를 반값 할인된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제너시스BBQ는 그 동안 진행된 요기요 할인 이벤트로 패밀리의 매출과 수익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가격 할인에 따른 패밀리의 부담을 없애기 위해 요기요와 함께 본사가 비용 부담을 감수하고 이벤트를 진행 해왔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생 노력으로 패밀리 매출이 크게 증가해 이벤트 추가 진행 요청이 빗발쳤다. 패밀리와의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제너시스BBQ는 패밀리 수익 극대화를 위해 ‘앵콜프로모션’을 추가 진행 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할인 적용 시간대(오전11시~자정)에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선택 후 사용하면 된다. 할인 금액은 최대 9000원까지며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영호 BBQ 대표는 “통상적으로 2~3월은 치킨 업계 비수기라고 하는데, 올해 2월부터 3월까지의 기간은 ‘BBQ 시즌’이라 할 정도로 많은 이슈와 함께 주문이 밀려들어 패밀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제너시스BBQ는 패밀리를 ‘가맹점’이 아닌 ‘패밀리(가족)’로 생각하며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