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7 (수)

신상품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는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한 끼를 대신할 수 있는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3종을 출시했다.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는 간편하고 건강하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이다.


용량은 110g으로 기존 자사 떠먹는 요거트 85g에 비해 약 30% 많아 섭취 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다. 이는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끼 식사 대용 요거트로 적절한 양을 선정한 것이다. 일반적인 밥 한 공기 용량인 200g의 절반을 넘으면서 열량은 그의 1/3의 수준인 100kcal이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 함유량은 22% 적어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는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소프트요거트’ 이다. 그릭요거트의 장점인 진한 풍미, 높은 단백질 함유량 등은 그대로 적용하되, 특유의 단단한 조직감을 보다 부드럽게 개선하여 새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알로에, 곡물을 넣어 더욱 든든한 오트밀, 소프트요거트 자체의 담백함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인 총 3종을 출시해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유산균은 한국인의 장에 잘 맞는 특허 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유산균, ‘LB-9’을 적용해 요거트 본래 기능을 충실히 살렸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이번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출시와 함께 배우 ‘조보아’를 모델로 발탁하고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조보아는 사랑스럽고 건강한 이미지로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로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각종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진정성 있는 태도와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조보아를 통해 믿을 수 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는 맛과 영양, 섭취의 편리성 등을 갖춘 식사 대용 떠먹는 요거트”라며 “직장인, 학생 등을 비롯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한 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