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7 (수)

바이오.건식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NS홈쇼핑 첫 론칭...45%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식사대용식 ‘마이밀’이 오는 28일 NS홈쇼핑에 첫 론칭한다. 


‘마이밀’의 NS홈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28일 오전 7시 25분부터 8시 20분에 진행된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72팩에 11만9000원으로 시중가보다 45%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NS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NS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 출시 된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선보인 식사대용식이다. 영양 있는 한 끼를 간편하게 챙기고 싶은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타입이다. 특히 끼니를 챙겨 먹기 힘든 바쁜 직장인과 건강한 식단 및 자녀들의 영양을 보충해 주고 싶은 소비자들이 마이밀을 꾸준히 찾고 있다.
 
마이밀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이 고루 함유돼 있어 한 팩만으로도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마이밀 한 팩만으로 바나나 12개 분량의 단백질인 13g을 섭취할 수 있고 사과 4개분량의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12종(A, B1, B2, B6, B12, C, D, E 등)과 미네랄 9종, 엽산도 들어있어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관계자는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 공식몰과 마켓컬리, 오픈마켓 등에서 제대로 된 식사대용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제품이다”며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고자 NS홈쇼핑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마이밀을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