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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강수진과 함께한 ‘노블 커피’ 신규 TV 광고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시그니처 건강 커피 브랜드 ‘노블 커피’의 새로운 모델, 강수진 국립발레단 예술감독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서는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의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맛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커피 노블’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또한 식물성 경화유지가 아닌 코코넛오일과 1A등급 우유를 사용한 점을 강조해 맛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한 커피라는 점을 부각했다.


광고 속 강수진은 현역 발레리나 시절 잠을 깨기 위해 커피를 마셨지만 예술감독이 된 지금은 여유와 건강을 위해 커피를 마시고 있다는 본인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노블 커피’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와 함께 국립발레단 연습을 총괄하는 모습을 연출해 프로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강수진 예술감독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이 ‘노블 커피’와 잘 어우러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강수진 예술감독과 함께 건강 커피 브랜드 ‘노블 커피’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