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써브웨이, 파파존스 피자, 도미노피자, bhc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써브웨이, 신메뉴 쉬림프 시리즈 4종 출시


‘씨푸드홀릭’ 한국인들을 사로잡는 리얼 씨푸드 샌드위치가 등장했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로 ‘쉬림프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종류는 ‘쉬림프 샌드위치’, ‘쉬림프 샐러드’,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쉬림프 시리즈’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해산물에서 빠지지 않는 인기만점 재료 새우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고단백 저지방 고칼슘 식품인 새우를 주재료로 해 신선하고 건강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쉬림프 샌드위치’는 오통통하게 살이 오른 통새우 다섯 마리가 기본 토핑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새우의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샌드위치다.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통새우와 아보카도가 어우러져 더욱 부드러운 식감과 쉬림프 샌드위치의 풍미가 돋보인다. ‘쉬림프 샌드위치’ 253Kcal, ‘쉬림프 샐러드’ 108Kcal,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313kcal,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163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가벼우면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쉬림프를 포함한 모든 샌드위치 메뉴에 1500원을 추가하면 샐러드로 변경할 수 있다.

써브웨이는 쉬림프 시리즈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판 소스 ‘와사비 소이 소스’도 선보인다. 쉬림프 시리즈에 달달하면서도 톡 쏘는 맛의 와사비 소이 소스를 곁들이면 담백한 새우에 감칠맛이 더해져 더욱 풍미 있는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빵, 채소, 소스 등을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는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쉬림프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단품 가격은 15cm 기준 ‘쉬림프 샌드위치’ 5500원,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6300원이다. 1700원을 추가해 더블업하면 총 10마리의 통새우 토핑이 올라가기 때문에, 새우의 식감과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더블’로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 ‘쉬림프 시리즈’는 11일부터 미군부대 매장을 제외한 전국 343개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된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씨푸드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와 신선하고 건강한 샌드위치를 추구하는 써브웨이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해 쉬림프를 주재료로 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기존 고객들에게는 메뉴의 다양성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써브웨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확신하는 만큼, 이번 쉬림프 시리즈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써브웨이 샌드위치의 매력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피자, 11번가 ‘월간 십일절’ 맞아 하트씬 피자 특가 할인

한국파파존스가 11번가와 손잡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하트씬 피자 단품 3종을 특가에 할인 판매한다.

파파존스의 하트씬 피자는 이름처럼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진 피자 도우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가득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 피자는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3종이며 패밀리 사이즈 한가지로 선보인다.

11번가에서 출범 11주년을 맞아 론칭한 ‘월간 십일절’은 매월 11일 진행하던 기존 ‘11번가데이’의 혜택을 확대한 행사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타임딜과 특정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딜 등이 펼쳐진다.

파파존스는 ‘월간 십일절’이 펼쳐지는 오는 17일까지 11번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파파존스 하트씬 피자 30% 할인 쿠폰을 상시 판매한다. 또한 십일절 행사 당일인 11일에는 브랜드딜 추가 할인으로 35% 할인 쿠폰이 판매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통해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로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지난달 첫선을 보이며 일 매출 600억 원을 돌파한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파파존스의 맛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하트 모양의 피자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므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1번가에서 구매한 할인 쿠폰은 파파존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E-쿠폰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 기한은 5월 16일이다.



도미노피자, ‘크리에이티브 피자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피자에 대한 아이디어 모집에 나섰다.

도미노피자는 ‘크리에이티브 피자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고 내달 7일까지 기존 및 새로운 식재료를 활용한 창의적인 피자 레시피를 접수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피자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양식을 다운로드 후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된 아이디어는 창의성(40%), 시장성(30%), 실현 가능성(30%)의 기준으로 도미노피자 마케팅실과 R&D팀에서 심사 후, 총 10명을 선발해 총 180만 원 상당의 상금 및 도미노피자 상품권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장 정천감 상무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과 통통 튀는 아이디어로 소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고객 여러분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가 담긴 색다른 피자 레시피가 도미노피자의 신메뉴로 재탄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나눔 바자회 준비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이 바자회 준비 현장을 찾아 구슬땀을 흘렸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는 지난 9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바자회를 위해 접수된 다양한 후원 물품에 대한 분류 작업 과 정리 등 일손을 보탰다.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4월에 열리는 바자회는 개인 및 단체가 후원한 의류, 생활용품, 먹거리 등 다양한 물품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매년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오전 일찍 현장을 방문해 바자회 행사가 원활히 진행 될 수 있도록 후원받은 물품들을 일일이 확인하고 분류하는 정리 활동을 펼쳤다. 이를 위해 봉사단원들은 바구니를 비롯해 돗자리, 현수막 등 필요한 물품을 준비했으며 작업이 끝난 후에는 주변 환경 정리와 청소 등 환경 정화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이번 바자회 자원봉사를 통해 후원자들의 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며 많은 후원물품을 정리하면서 물건을 아껴 쓰고 나누는 것의 가치를 알게 되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입을 모았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대학생들로 구성된 봉사활동 단체다. 지난 1월에 선발된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5명씩 2개 팀으로 편성돼 오는 연말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에 따른 소요 비용은 전액 모두 bhc치킨에서 부담한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자원봉사를 통해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와 나눔의 가치를 이해해 좀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봉사단의 취지”라며 “앞으로도 봉사단원들이 다양한 주제로 이를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