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8 (금)

바이오.건식

내츄럴엔도텍, 단 하루 동안 ‘백수오 궁 액상 진’ 반값 특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8일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백수오 제품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여성의 날은 1975년 UN에서 세계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공식 지정한 국제기념일이다. 내츄럴엔도텍은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하고 동참하는 의미를 담아,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을 통해 여성 갱년기 대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 액상 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한다. 행사는 여성의 날인 8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정가 15만원인 제품을 7만 5000원에 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행사 제품인 백수오 궁 액상 진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관절 및 연골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홍삼, 대추, 진생베리농축액 등의 부원료가 들어있어 풍부하고 진한 향과 맛이 특징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핵심적인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고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