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5 (화)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KFC, 네네치킨, 더본코리아,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3일간 8+8 프로모션...징거더블다운맥스 세트업 이벤트도 동시 진행


KFC가 오는 7일까지 3일간 신제품 갓양념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8+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 ‘갓양념치킨’과 KFC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인 핫크리스피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갓양념치킨 8조각과 핫크리스피 치킨 8조각을 2만 800원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양념치킨만의 중독성 강한 ‘맵단(맵고 단맛)’의 진수를 보여주며, ‘핫크리스피 치킨’은 오랜 시간동안 사랑 받아 온 KFC의 시그니처 메뉴로 매콤 바삭한 맛이 일품이다.

동시에 KFC는 오는 11일까지 징거더블다운맥스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세트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징거더블다운맥스’는 빵 대신 징거필렛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 베이컨, 해시브라운, 살사 소스를 포함한 매콤한 맛의 버거다.

KFC 관계자는 “갓양념치킨 출시를 기념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양념 반, 후라이드 반’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출시 이후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인만큼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품절이 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네치킨, 뉴이스트 W, 세븐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네네치킨이 5일부터 광고 모델 뉴이스트 W, 세븐틴의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푸짐한 경품까지 전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네치킨의 인기 메뉴인 스노윙치킨 또는 소이갈릭치킨을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네네치킨의 광고 모델이자 인기 아이돌 그룹인 뉴이스트 W, 세븐틴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네네치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뉴이스트 W와 세븐틴 멤버별 개인컷, 그룹 단체컷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문 과정에서 원하는 그룹은 선택할 수 있으나 멤버는 랜덤으로 증정한다. 기간은 네네치킨 매장별 포토카드 소진 시까지다.

이와 더불어 오는 25일까지 네네치킨을 주문하고 치킨 메뉴와 함께 포토카드 인증 사진을 찍어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공기청정기, AI 스피커 등 총 200만 원 상당의 상품과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네네치킨의 주 고객층인 10~30대 젊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광고 모델인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을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네네치킨 먹고 다양한 경품도 가져가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빽다방·홍콩반점·역전우동, ‘통합 모바일 금액권’ 론칭

더본코리아가 전국 빽다방, 홍콩반점0410, 역전우동0410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금액권’을 론칭한다.

‘더본코리아 통합 모바일 금액권’은 잔액 관리가 가능한 1·2·3·5·10만 원권 총 5종으로 나왔으며,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들끼리 간편하고 부담없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빽다방, 홍콩반점0410, 역전우동0410(성신여대점 제외)의 직·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통합 모바일 금액권은 고객 선호도에 맞게 브랜드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권면 한도 안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 번 나눠 쓸 수 있고, 구매금액 초과 시 차액만 추가 지급하면 된다.

이번 통합 모바일 금액권은 옥션과 11번가, 위메프, 홈앤쇼핑 등 다양한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에서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빽다방’과 ‘홍콩반점0410’은 모바일 금액권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 ‘역전우동0410’은 매장 내 설치된 키오스크(무인주문기)에서 바코드 스캔 혹은 쿠폰 번호 수동 입력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하면 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더본코리아의 세 브랜드가 만나, 한 가지 금액권으로 식사와 디저트류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통합 금액권은 소비자들에게는 큰 이점이 될 전망”이라며 “소비자들이 외식과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서 접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오는 12일 출시한다.

5일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올 한 해 동안 시즌 제품 및 MD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료 제품을 출시하는 것으로 고객들은 올해 전국 2500여개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국내 최고의 인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12일에 출시하는 제품은 ‘어피치 블러썸 라떼’ 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으로 벚꽃 시즌에 맞춰 시각적인 즐거움과 산뜻한 향에 중점을 둬 출시됐다.

‘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작년 3월에 봄 시즌 제품으로 출시돼 큰 호응을 얻었던 벚꽃라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은은한 벚꽃향과 함께 달콤한 딸기와 바닐라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음료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어피치’를 표현한 스페인산 마쉬멜로우와 핑크빛 마카롱 가루을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어피치 블러썸 티’는 국내산 벚꽃과 그린 루이보스티를 블렌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단맛과 은은한 꽃향이 특징이다. 티백에 꽃 함유량을 높여 자연스러운 향과 함께 티백에서 우러나오는 천연성분의 핑크빛 컬러를 통해 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MD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2종 6잔을 포함해 총 12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과 ‘어피치’가 새겨진 유리병(jar)을 증정한다. 구매한 음료의 적립현황은 이디야 멤버십 앱인 ‘이디야멤버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E-Drea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국내 1등 프랜차이즈와 1등 캐릭터와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큰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디야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올 한 해 카카오프렌즈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