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5 (화)

신상품

동원F&B,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활용 '천지인 홍삼정 키즈’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어린이 맞춤 홍삼 ‘천지인 홍삼정 키즈’를 출시했다.


사람의 면역체계는 성장하면서 점차 발달해 만 12세에 정점을 이루고, 이후 다시 감소해 만 20세 무렵이 되면 완성된다. 이처럼 만 12세까지의 면역력은 평생건강의 기초가 되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 농축액이 20% 함유됐다. 1일 1포 5g 섭취 시 진세노사이드(Rg1, Rb1 및 Rg3의합) 4.5mg 섭취 가능하며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과일 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쉽게 빨아먹을 수 있도록 파우치 포장을 활용했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는 패키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와 ‘시크릿쥬쥬’의 캐릭터를 그려 넣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천지인 홍삼정 키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베이블레이드 공식대회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미출시 한정판 완구 1종을 증정한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의 가격은 1세트(5g*30포)에 6만500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