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4 (월)

외식.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 3월 한정 ‘KT 더블할인 프로모션’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미노피자가 KT와 제휴 강화를 통해 3월 한 달 동안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가 실시하는 ‘KT 더블할인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주문 시 기존 할인율의 두 배인 VIP 40%, 일반(VIP 외 멤버십 회원) 30%의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할인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 실장 정천감 상무는 “봄을 맞아 KT와의 제휴를 통해 3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봄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는 물론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를 더블할인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박기영 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론직필 자세로 건전한 비판 부탁"
안녕하십니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 박기영입니다. 식품산업을 대변하는 오피니언 리더로서 국내 식품업계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의 전달을 통해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식품의 원재료 가공부터 유통, 섭취까지 일련의 과정을 면밀히 분석하여 보도함으로써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식품산업의 건실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동반 산업인 이자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전통적인 내수산업인 식품산업은 최근 국민들의 식습관과 대내외적 환경이 급변하면서 커다란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있습니다. 식품 안전과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식품사고의 예방 및 관련 정책 및 제도에 대한 준수 등 식품업계의 자정적 실천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으며, 저성장 기조와 최저임금 인상 및 일회용품 사용 규제 등에 따른 어려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식품산업의 동반자인 프랜차이즈 산업 역시 동일한 여건 속에 놓여있습니다. 지난 2017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과거의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고 올바른 방향으로 개선하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