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7 (수)

신상품

신송식품, ‘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 된장국’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의 ‘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 된장국’은 가정식 HMR(간편가정식) 트렌드에 맞는 즉석국 형태로 개발된 상품이다.


쑥과 각종 채소, 양념을 담아 블럭 형태로 급속 진공 동결 건조공법으로 제조하여 신선함은 유지하면서 맛은 그대로 살려 봄나물인 쑥의 맛과 향을 4계절 내내 맛볼 수 있다. 쑥과 바지락이 조화되어 어우러지는 구수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뜨거운 물만 부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신송식품은 40년 전통 발효 노하우로 이미 국내 장류 업계에서 인정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출시한 신송식품 즉석 된장국 시리즈는 저염 발효기술을 적용해 짠맛은 줄이고 한식된장의 함량은 높인 신송 된장을 사용헤 더욱 구수하고 맛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신송식품의 ‘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 된장국’ 은 전국 대형 마트 및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남인순 의원 "권위있는 식품산업경제 전문언론으로 우뚝 서길"
국민건강을 위한 식생활 안전 강화와 식품산업 활성화를 위해 애써 오신 「푸드투데이」의 뜻 깊은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특히 어려운 여건 속에서 정론직필을 견지하며 국민건강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에 충실하고, 식품산업경제 전문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황창연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오래 누리는 것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안전한 먹거리, 효과 좋고 부작용이 없는 의약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는 그 어느 때보다도 높습니다.유독성 가습기 살균제 참사사건, 살충제 계란 사태, 맥도날드 햄버거병 사건 등에 이어 지난해에도 잇따른 학교 식중독 사고와 풀무원푸드머스 케익 식중독 사고 등을 비롯하여 GMO 감자 안전성 논란 등으로 식품 안전관리가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였다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식품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식중독을 비롯한 식품위해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 먹거리 안전을 보장하는 일은 국민의 생명 및 건강과 직결된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식품위생 취약국의 수입 식품을 비롯하여 WTO 분쟁 중인 일본산 수입식품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