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7 (수)

신상품

KGC인삼공사, ‘지니펫’ 신제품 3종 출시

홍삼&연어 가득, 홍삼&양고기 가득, 홍삼&닭고기 가득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인 ‘지니펫(GINIPET)’에서 신제품 3종(홍삼&연어 가득, 홍삼&양고기 가득, 홍삼&닭고기 가득)을 출시했다.


‘홍삼&연어 가득’·‘홍삼&양고기 가득’·‘홍삼&닭고기 가득’(1.2kg, 1만9000원)은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 공급을 위해 연어, 양고기, 닭고기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더해 반려견의 영양 보급은 물론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료다. 또한 단백질에 대한 견주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존 지니펫 사료 대비 단백질 함량을 2% 이상 높여 제품화했다.

KGC인삼공사는 3월 1일 오후 2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신제품 3종을 단독으로 런칭하며 당일 방송 중 구매 고객 및 ‘CJ몰’ 방송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반려견 전용 구름방석을 추가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최종현 지니펫사업팀장은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면역력은 반드시 필요하다”며“믿을 수 있는 지니펫 제품으로 반려견의 영양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니펫'은 모든 제품에 대해 KGC인삼공사의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과해야 판매가 가능할 만큼 안전성을 확인하고 있으며 국내 사료업계 최초로 반려견에 대한 홍삼의 안전성과 면역력 증대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김창섭 체리부로 부회장 "축산식품 재료원 농장관리에도 관심 기울여 주길"
안녕하세요. 닭 계열화사업체인 「(주)체리부로」에서 축산사업부문을 담당 하고 있는 김창섭 부회장입니다. 먼저 그동안 식품산업계의 든든한 파수꾼 역할을 해온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근간 축산업은 농업에서 소득을 주도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임에도 불 구하고 소비자들의 무관심, 비전문가들의 왜곡과 오해, 주민들의 혐오 유발 등에 따라 기피산업으로 몰리고 대학에서는 축산학 전공자가 줄 어들고 정부기관 등 일자리에서도 축산직렬이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 는 실정입니다.예로부터 축산업을 도외시한 나라가 토지를 황폐시키고 심지어 사 막화까지 된 사례를 굳이 들지 않더라도 선진국에서 축산업을 왜 영 위해 나가고 있는 가 푸드투데이는 간과하지 말고 축산식품의 원재료 를 제공하는 축산업의 재도약을 위해 힘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양질의 축산식품은 농장단계의 위생과 방역에서 시작되고 있음은 이미 입증된 사실로 체리부로의 제품을 납품받는 국내 외국계 기업의 경우 매년 위생관리 점검 시 도계장 등 생산라인 점검보다 임의 지정 한 사육농장의 실태를 점검하는데 치중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동물복지 또한 궁극적으로 해당 가축의 우수한 육질과 보존성으로 사람의 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