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6 (화)

회수·판매중지

디자인앤본두 '두손으로 생강청' 세균 검출...판매중단.회수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디자인앤본두에서 제조한 '두손으로 생강청'(식품유형:액상차)제품이 세균수 기준 규격 부적합으로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중이라고 26일 밝혔다.


회수대상은 유통기한 2021년 1월 10일인 제품이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판매 또는 구입처에 반품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위성곤 의원 "초지일관 정론직필로 식품산업 선순환에 기여"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전국농어민위원장 국회의원 위성곤입니다.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초지일관 정론직필의 자세로, 우리 식품산업과 그 근간이 되는 농어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민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 푸드투데이의 존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소중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정부와 식품산업계, 농어업계와 소비자 등 다양한 분야의 가교역할을 담당하며 관련 업계와 정부 정책에 대한 방향을 제시해왔습니다. 때로는 날카로운 지적을 통해, 때로는 대안을 제시하는 과정 속에서 국민들은 더 나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농어업과 식품 산업은 개선과 성장의 계기로 삼는 선순환적 과정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한 푸드투데이의 그간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이와 같은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연이은 시장개방으로 수입 식품과 수입 농수산물이 무분별하게 유통되면서 우리 국민들은 식품안전에 대한 불안과 우려에서 자유롭지 못한 상황입니다. 또한 저급의 수입 농수산물이 우리 농수산물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