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해마로푸드서비스, KFC, 우주인피자, 이연에프엔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 온라인 쇼핑몰 ‘맘스터치몰’ 오픈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가 26일 온라인 쇼핑몰 ‘맘스터치몰’을 정식 오픈하며 유통 라인을 확대한다.

맘스터치몰은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한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온라인 쇼핑몰이다. 맘스터치몰에서는 도계 직후의 신선한 국내산 냉장 닭만을 취급하며 식품관리인증(HACCP)을 받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가공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몰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상품은 바로 ‘맘닭’이다.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를 첨가하고 맘스터치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도 함께 추가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총 16종으로 취향에 따라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볼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오리지날, 훈제, 수비드 등 다채로운 가공 방식을 적용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3월 11일까지 첫 구매 시 일부 제품을 9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 맘닭 전용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마로푸드서비스 E-비즈니스사업팀 정동훈 팀장은 “맘스터치몰에서는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라는 캐치프라이즈에 따라 맛있고 간편한 먹거리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맘스터치몰의 운영방향을 다각도로 기획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KFC, 한국인 입맛 딱 맞춘 ‘갓양념치킨’ 출시

KFC가 한국인의 입맛을 공략한 정통 양념치킨, ‘갓양념치킨’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한국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양념치킨만의 중독성 강한 ‘맵단(맵고 단맛)’의 진수를 보여준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4일까지 ‘갓양념치킨’ 세트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세트 메뉴는 갓양념치킨 2조각과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약 21% 할인된 가격인 5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동시에 KFC는 오리지널 타워버거 세트 메뉴 구매 시,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가 포함된 박스 메뉴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박스업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치즈 후렌치후라이와 롱 치즈스틱으로 구성된 ‘뉴 치즈치즈’ 세트 메뉴를 2900원에 새롭게 선보인다.

KFC 관계자는 “KFC만의 양념 치킨을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갓양념치킨’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오리지널 치킨과 핫 크리스피치킨에 이어 새로운 인기 메뉴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우주인피자, 신제품 ‘선데이 비프’ 출시

클라우드키친 ‘우주인피자’에서 2019년 첫 신제품 ‘선데이 비프’를 출시했다.

신제품 우주인피자 ‘선데이 비프’는 영국인들이 일요일에 즐겨 먹는 메뉴 ‘선데이 로스트’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했다.

‘선데이 로스트’는 영국의 대표적인 요리 중 하나인 ‘로스트비프’에 그레이비, 익힌 채소 들과 곁들여 먹는 것에서 유래됐다.

‘선데이 비프’는 화덕에서 직접 구운 쫄깃한 도우 위에 파인 다이닝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청정 호주 쇠고기를 통째로 오븐에 구워 슬라이스 한 로스트비프를 아낌없이 토핑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매쉬 포테이토와 갈릭 아이올리를 더해 입안 가득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데이 비프는 유기농 마스코바도 설탕을 사용하여 만든 특제 바비큐 소스를 사용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신경 쓴 프리미엄 피자다.

마스코바도는 순수 비정제 천연 흑설탕으로 정제를 거치지 않아 칼륨 철분 인을 함유하고 있어 설탕계의 현미로 불리고 있다.

우주인피자는 수제 화덕 피자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다.

화덕에서 갓 나온 피자 도우 위에 토핑을 올린 후 바로 급속 냉동하고 진공 포장해 수제 화덕 피자 본연의 맛을 끝까지 유지시킨다.

‘우주인피자’는 당일 만들어진 제품이 모두 판매되어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연에프엔씨, 2019년에도 전 직원 해외여행

한촌설렁탕,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교토에서 전 직원 해외 워크샵을 진행했다.
 
해외 워크샵은 직원 개개인의 성장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이연에프엔씨의 대표적인 복지 문화로 지난 2017년 일본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지난 해 홍콩, 올해는 일본 교토까지 3년 째 진행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의 해외 워크샵은 임직원들이 직접 회의를 통해 여행지부터 체험 활동까지 자발적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직원들의 반응이 가장 좋은 복지 혜택 중 하나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가맹본사 임직원과 직영점 직원 등 50여 명이 참가했으며 사케로 유명한 고베의 주조장과 주조기념관, 교토의 니시키 시장 등을 견학하고 개인 관광, 맛집 등을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날에는 2018년 리뷰와 2019년 부서별 계획을 공유하며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다짐했으며, 장기근속자 포상 시간도 마련, 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번에 진행한 전 직원 해외 워크샵 외에도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연 200만원의 복지카드 제공, 직무 관련 교육 지원, 자녀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지원 등 내부 직원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복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정보연 대표이사는 “회사를 위해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아 부은 직원들에게 복지와 휴식 차원에서 매년 해외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다. 경직된 워크샵이 아닌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하는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이연에프엔씨 해외 워크샵의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를 쫓기 위해 직원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