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6 (화)

신상품

대상웰라이프, 잘빠진 저지방식사 ‘마이밀Fit’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잘 빠진 저지방 식사, 120kcal의 칼로리 혁명 컨셉의 ‘마이밀Fit’ 3종을 출시했다. 


마이밀Fit은 영양 가득한 한 끼를 건강하게, 가볍게, 간편하게 챙기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마시는 타입의 식사대용식이다. 20년 연구 개발 노하우로 균형영양식을 선도하는 대상웰라이프가 2030 푸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낫띵베럴과 디자인 협업 등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마이밀Fit은 필요한 영양소는 더하고 칼로리는 대폭 낮췄다. 300ml의 넉넉한 용량에 120kcal로 설계해 칼로리 걱정을 덜었다. 특히 당류 저감을 위해 대상 소재BU의 0kcal 당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으로 선보였다. 또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탄수화물 6%, 단백질 27%, 지방 4%를 함유해 3대 영양소를 고루 담았고 식이섬유 또한 1일 권장량의 36%로 영양소의 균형을 맞췄다. 

비타민과 미네랄 역시 풍부하다.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총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최소 20%~ 최대 60%가량 함유됐으며 나트륨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한 칼륨, 그 밖에도 마그네슘, 철분, 아연, 칼슘을 담았다. 또한 우유를 소화시키기 힘든 유당불내증 걱정을 덜고자 유당 함량이 0.5% 이하 함유된 분리유단백을 사용해 속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마이밀Fit은 오트밀, 딸기, 말차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오트밀,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의 딸기, 쌉쌀하고 향긋한 말차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 폭을 넓혔다. 오트밀과 딸기, 말차에는 각각 발효 보이차 추출분말과 레몬밤 추출분말, 녹차카테킨이 들어갔으며 빠른 에너지 전환을 돕는 MCT오일이 들어가 더욱 가벼운 식사를 하도록 도왔다.

신제품 ‘마이밀Fit’은 지난 1월 크라우드 펀딩 전문기업 와디즈(WADIZ)를 통해 사전 펀딩을 진행한 바 있다. 건강한 식사대용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정식 출시 전부터 목표 대비 펀딩율 6,102%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펀딩에 성공했다. 마이밀Fit은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내달 11일에는 오픈마켓 ‘11번가’의 월간 11절 행사를 통해 온라인에 첫 런칭 될 예정이다. 

마이밀Fit 가격은 300ml에 3000원이다.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전현희 의원 "국민 건강 지키는 정론지로 우뚝 서길"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전현희 의원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독립언론의 열악하고 척박한 여건과 환경에서도 정론직필(正論直筆)의 가치에 입각해 독립언론문화 선도에 앞장서 온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 17년간 푸드투데이는 국민의 건강 증진과 식생활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첫 발을 내디딘 후 식품산업 종사자,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며 식품분야 언론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어왔습니다.우리나라 식품산업은 빠르게 변화하며 새로운 미래 성장의 발판을 다지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경제의 향상과 더불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면서 식품의 기능은 과거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서 국민의 건강 증진, 나아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식품의 품질 및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은 상황에서 푸드투데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부디 푸드투데이가 한국 식품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국민 건강을 지키는 정론지로 우뚝 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역시 푸드투데이 발전을 기원하며 지켜보겠습니다. 다시 한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