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독일 1위 드럭스토어 입점 계약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의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 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유럽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내츄럴엔도텍은 25일 독일 최대 드럭스토어 ‘디엠(DM)’ 입점을 위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해외 수출명: EstroG-100)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엠은 독일을 비롯해 유럽 전체를 선도하는 드럭스토어 브랜드로 유럽 13개국에 3500여개 매장을 두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화장품, 유아용품, 가정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한다.

‘menoElle’라는 브랜드로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오는 4월 중순 디엠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독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아울러, 내츄럴엔도텍은 이번 론칭을 발판으로 삼아 향후 TV홈쇼핑, MLM(Multi-Level Marketing), 약국 등 유럽 전역으로 출시를 확대할 계획을 갖고 있다.

유럽 시장 공략에 공을 들여온 내츄럴엔도텍은 2018년 유럽식품안전국(EFSA)으로부터 노블푸드(Novel Food) 허가를 최종 획득하며 제품 판매를 위한 초석을 마련했고, 이번 입점 계약을 통해 유럽 최대 경제대국인 동시에 건강기능식품 판매 규정이 가장 까다로운 국가 중 하나인 독일에서 첫 론칭을 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성과를 이룩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국내에서 신화적인 판매기록을 써낸 소재인만큼 유럽 시장에 거는 기대도 크다. 오랜 기간 축적된 성공적 해외 진출 경험과 과학적 효능을 바탕으로 K-허브의 진가를 유럽 여성들에게도 적극 알려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