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면사랑, 편의점 냉장용기면 ‘얼큰유부우동’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면사랑이 ‘얼큰유부우동’을 시작으로 편의점 냉장용기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면사랑은 편의점 간편식 얼큰유부우동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얼큰유부우동은 포장마차에서 먹던 추억의 우동 맛을 재현해 낸 제품으로 국산 멸치를 직접 우려낸 후 양조간장을 더한 깔끔한 우동 국물에 홍고추와 청양고추로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더했다.

또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면을 뽑는 수연(手延)제면 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 듯 면대를 만든 후 칼로 자르는 수타(手打)제면 방식을 결합해서 만든 면사랑 연타(延打)면발로 특유의 부드러움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200원이며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 냉장 식품 코너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면사랑은 26년간 면·소스 생산과 판매에 전념해온 기업으로 수 많은 국내 유명 외식 프랜차이즈와 면 요리 전문점, 케이터링, 단체급식 등이 면사랑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업계 내에서는 기술과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면사랑은 그 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미 차슈돈코츠라멘과 야채튀김우동 등 다양한 편의점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여서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편의점 간편식의 퀄리티와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면사랑 마케팅 담당자는 "면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요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면식문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