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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Dole)코리아, ‘돌 푸루푸루구미’ 4종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돌(Dole)코리아가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젤리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쫄깃한 젤리 속에 상큼 달콤한 과즙을 가득 담은 ‘돌 푸루푸루구미’ 4종을 출시했다.


‘푸루푸루구미’는 쫄깃한 젤리 안에 돌(Dole)이 엄선한 과일의 과즙을 센터인(center-in) 방식으로 가득 담아 씹자 마자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타르색소를 넣지 않고 과일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해 낸 점이 돋보인다. 또한 가장 중요한 젤리에는 콜라겐을 함유해 한층 더 쫄깃한 식감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한입에 쏙 들어가도록 동글동글한 귀여운 비주얼도 갖춰 보는 재미도 더했다.


특히 지난 1월에 일부 매장에서 사전 판매된 ‘푸루푸루구미’를 접한 소비자들은 ‘인생젤리’, ‘진정한 인싸템’, ‘진짜과일젤리’등 SNS와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평가를 남겨 제품에 대한 더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돌 푸루푸루구미’는 그동안 젤리로 맛보기 어려웠던 색다른 과일들도 활용, 망고, 멜론, 바나나, 파인애플 총 4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한때 어린아이들의 군것질거리로 여겨졌던 젤리가 성인들의 디저트로 확대되면서, 젤리 시장은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지녔다고 본다”라며, “돌이 지닌 고품질의 과일 원물을 젤리와 결합시켜 색다른 과일 디저트로서, 2030세대와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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