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 스페셜 패키지 G마켓 한정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G마켓과 함께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3천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은 썬업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으로, 썬업 브이플랜 포장 용기에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준비한 스페셜 패키지는 BT21 캐릭터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기획전으로,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 디자인 제품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이 스페셜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포장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3천개 한정 수량이므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구매는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만 가능하다.


매일유업의 썬업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T21 캐릭터와 협업한 썬업 브이플랜 에디션을 출시한 후 수분 충전도 남다르게 하고 싶은 1030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만큼 이번 기회를 꼭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