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양유업,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신규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남양만의 슬로우 저온숙성기술로 천천히 제대로 만든 ‘리얼 슬로우’는 농후발효유, 떠먹는 요거트, 액상 요구르트 등 3종으로 구성되었다. 


‘리얼 슬로우 농후발효유’는 DY(드링킹 요거트) 타입으로 130ml 용량에 플레인, 사과 등 2종이다.


설탕 무첨가로 진한 농후발효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24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유산균수 기준(1ml당 1억 마리)함량 보다 10배 이상 많은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익균의 생존력을 강화했다.


‘리얼 슬로우 요거트’는 떠먹는 요거트 타입으로 80g 용량에 플레인, 딸기 등 2종이다.


건강을 생각해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저온숙성으로 기준대비 50배 많은 1g당 5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유익균의 생존력을 강화해 장 건강에 유익한 제품이다.


‘리얼키즈 슬로우 요구르트’는 80ml 용량으로 아이 장속 유산균 활성화를 위해 60시간 동안 천천히 발효숙성시켜 만든 액상 요구르트 제품이다. 자기방어를 위한 베타글루칸을 배합하였고, 비타민D 1일 권장량, 아이의 뼈와 치아 건강을 위한 칼슘 성분을 함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