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5 (금)

식품

일상 속 스트레스 날려줄 블렌딩 음료는

식품업계, 과일과 허브·홍차·꽃 등 블렌딩해 기분 전환 돕는 음료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현대인은 학업, 취업 또는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 환경에 빈번하게 노출돼 있다. 취미 활동이나 충분한 휴식, 건강식 섭취 등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지키기란 쉽지 않다. 스트레스가 가득해 피로감이 늘었다면 간편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블렌딩 음료를 즐겨보자. 


최근 식품업계에서 출시한 다양한 블렌딩 음료는 달콤한 맛, 풍부한 향을 가지고 있어 짧은 티타임으로도 가라앉은 기분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준다.

복음자리의 ‘블렌딩티 한컵’ 제품은 유자에 허브를 배합한 차(茶) 제품이다. 달콤한 유자에 히비스커스, 민트와 같은 향긋한 허브를 블렌딩해 맛과 향이 풍부하다. 새콤한 맛을 가미한 ‘히비스커스&유자차 한컵’, 상쾌함을 강조한 ‘민트&유자차 한컵’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실 수 있다. 차의 떫은맛을 유자로 순화시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물만 부어 음용할 수 있는 한 컵 제품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쟈뎅의 ‘아워티’는 홍차에 건조과일과 생과일 과즙 분말을 블랜딩해 담은 티백 차(茶) 제품이다.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잎을 사용했다. ‘레몬 얼그레이 티’는 얼그레이 홍차에 말린 레몬과 상큼한 레몬 과즙 분말을 첨가했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우바 홍차에 말린 네이블 오렌지와 자몽 과즙 분말을 더했다. 티백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과즙 분말이 녹으며 은은한 과일향과 깊은 홍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사의 신제품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제품이다.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 내음과 과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2종으로 출시됐다. 꽃과 싱그러운 과즙이 연상되는 패키징으로 향과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17주년 축사> 가수 임수정 "올바른 먹거리와 정직한 식문화 정착 위해 힘써주길 바래"
안녕하세요 저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부른 가수 임수정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3월 1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우리 국민들의 먹거리와 정직한 식문화정착을 위하여 큰 사명감을 가지시고 열정을 아끼시지 않는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 임직원, 기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푸드투데이의 끈임없는 발빠른 식품정보, 품질을 전달을 해주셨기에 저희 국민들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문화를 즐길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푸드투데이가 17주년을 맞이하여 또한 해가 거듭할 수록 국민건강지킴이로서, 글로벌화 되는데 있어서 앞장서시길, 번창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또한 문화투데이도 벌써 5주년을 맞이 했습니다. 다양한 행사, 문화 공연등을 발 빠르게 취재해주신 덕분으로 저희 가수 들도 문화투데이에 많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와 함께 문화투데이도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는 요즘 신곡 '이 여자'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인들의 이야기'가 소녀적 순애보적인 사랑의 노래를 했다면, '이 여자'는 중년이 되어서 느끼는 순애보적인 사랑을 노래했습니다. 많은 관심 격려 주시구요. 여러분의 가슴에 애잔하게 남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