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화)

바이오.건식

CJ제일제당, 갱년기 여성 위한 건강기능식품 "포에버퀸”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여성 갱년기 증상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에버퀸’을 출범하고, 관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포에버퀸’은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생기는 신체ㆍ정신적 건강에 나타나는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빠르게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4065 세대 액티브시니어의 건강관리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는 점에서 ‘포에버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포에버퀸 토탈케어’와 뼈와 관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포에버퀸 액션케어’ 두 가지다.


‘포에버퀸 토탈케어’는 갱년기 여성이 가장 큰 고민으로 꼽는 고민인 홍조, 불면,  피로, 두통에 탁월한 회화나무열매추출물로 만들었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식약처에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원료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갱년기 기능성에 대해 국내외 총 8가지 특허를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또한 인체시험을 통해 여성의 삶의 질을 측정하는 대표 평가 지수인 ‘쿠퍼만 지수’가 개선된 점도 검증됐다.


CJ제일제당은 이와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회화나무열매추출물에 대한 철저한 연구분석을 8년 이상 걸쳐 100% 식물성으로 만든 ‘포에버퀸 토탈케어’를 선보였다.


부재료로는 당귀추출물, 발아발효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등을 활용했다. 여기에 항산화에 좋은 폴리페놀, 폴라보노이드 등을 함유한 ‘CJ석류초발효물’을 더했다. ‘CJ석류초발효물’은 CJ제일제당이 축적한 발효기술을 통해  만든 소재다.


현재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1200억원 규모로 홍삼, 달맞이꽃종자유 등의 유지류, 석류 농축액,  백수오 등의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식약처에서 검증받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의 기능성과 100% 식물성이라는 점을 앞세워 이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오경림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팀장은 “여성 갱년기 건강 관리에 대한 인지도 확대와 항노화 에 대한 중년 여성 소비자의 관심이 증대하면서 이와 관련된 건강기능식품 시장도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하고, “'포에버퀸'은 하루 1포 섭취를 통해 4065 여성 소비자가 갱년기라는 가장 어려운 여성 생애주기 전환기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기고] '우직함의 대명사' 최고의 건강보양食 한우
안타깝게도 요즘 구제역으로 전국이 한바탕 소동을 빛고 있다. 그렇지 않아도 어려운 축산농가의 시름을 더하고 있지만 우리의 한우에 대한 사랑은 언제나 변함이 없듯이 전국의 농축산가가 지혜롭게 헤쳐 나가기를 기원 드린다. 오늘은 소고기 부위별 활용방법과 영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소고기는 원기회복에 좋은 보양식품이다. 기력이 떨어지고 체력이 약할 때 쇠고기를 구워먹으면 무기력해진 체력을 복원시켜주고 무기력해지는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스테미나 식품이다. 특히 쇠고기는 단백질 덩어리이다. 기력이 떨어졌다거나 체력이 많이 약해진 상태일 때 큰도움이 된다. 야외활동이나 운동하면서 식단관리가 필요한분들은 쇠고기를 먹게 되면 쇠고기속의 담백질이 포만감을 오랫동안 지속 되여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 소고기속에는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소고기를 먹으면 하루종인 컴퓨터를 봐야하는 직장인들과 스마트폰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아주 좋다. 쇠고기속의 단백질과 미네랄 라이신 철분은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준다. 쇠고기에는 철분 비타민B12 성분이 풍부해 혈액의 생성을 돕는다. 따라서 빈혈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이다. 민간요법 중 어르신들이 소화가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