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1 (목)

신상품

다향오리, 에어프라이어 12분 완성 ‘통살 훈제오리 바베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다향오리가 국내산 오리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신제품 ‘통살 훈제오리 바베큐’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통살 훈제오리 바베큐’는 100% 국내산 오리를 참나무 훈연을 통해 기름기는 빼고 담백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특히 뼈를 제거한 오리 한 마리를 먹기 좋게 반 마리 2개로 구성해 1~2인 가구가 자주 겪는 양에 대한 부담감을 줄였으며 반 마리가 통 살로 돼 있어 오리고기의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통살 훈제오리 바베큐’는 트렌드에 맞춰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재료와 조리법을 적용했다. 180도로 예열 된 에어프라이어에 약 12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일명 ‘겉바속촉’ 오리 바베큐가 간편하게 완성된다. 혹은 달군 프라이팬 위에 기름을 두르고 중약불에서 5분동안 굽거나 전자레인지에 4분간 조리해 더욱 빠르게 훈제오리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다향오리 ‘통살 훈제오리 바베큐(1,000g)’는 12일부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1만4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전현희 의원 "국민 건강 지키는 정론지로 우뚝 서길"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전현희 의원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독립언론의 열악하고 척박한 여건과 환경에서도 정론직필(正論直筆)의 가치에 입각해 독립언론문화 선도에 앞장서 온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 17년간 푸드투데이는 국민의 건강 증진과 식생활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첫 발을 내디딘 후 식품산업 종사자,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며 식품분야 언론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어왔습니다.우리나라 식품산업은 빠르게 변화하며 새로운 미래 성장의 발판을 다지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경제의 향상과 더불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면서 식품의 기능은 과거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서 국민의 건강 증진, 나아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식품의 품질 및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은 상황에서 푸드투데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부디 푸드투데이가 한국 식품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국민 건강을 지키는 정론지로 우뚝 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역시 푸드투데이 발전을 기원하며 지켜보겠습니다. 다시 한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