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만두몬스터, 신제품 ‘김치킹만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냉동 만두 브랜드 만두몬스터가 신제품 '김치킹만두'를 출시했다.


김치킹만두는 만두몬스터의 ‘킹만두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 이번에는 김치와 고기로 속을 꽉 채웠다.  

김치킹만두는 신선하고 아삭아삭한 김치와 100% 국내산 고기의 풍부한 육즙의 황금배합으로 또 한번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만두몬스터의 킹만두답게 13cm의 손바닥만한 크기를 자랑한다.

시중보다 큰 만두로 간식은 물론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하며, 찜기에 쪄먹기,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먹기, 만두국 등 입맛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만두몬스터의 성공 비결은 특제 만두피에 있다. 만두몬스터의 신기술 다가수공법으로 제작한 만두피는 대형 만두의 큰 부피에도 찢어지지 않는 쫄깃한 식감을 유지한다.

오랜 시간 냉동 보관해도 처음 만든 그대로의 부드럽고 촉촉한 만두를 맛볼 수 있다.

만두몬스터 성봉규 팀장은 “한국인의 밥상에 절대 빠지지 않는 한가지는 당연 김치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김치의 매력을 만두에 담았다”며 “만두몬스터는 더 다양하고 이색적인 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며, 만두 시장의 새로운 먹거리 트렌드를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만두몬스터가 70년 만두명가 취영루와 함께 빚은 김치킹만두는 만두몬스터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