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08 (금)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죽이야기, 설빙, 마노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피자 방문포장 40% 할인 ‘해피위크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올해 처음으로 피자 메뉴에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월 11일부터 2월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의 피자 메뉴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온라인 스마일페이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실시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산 고구마에 4가지 치즈, 와규 크럼블을 더해 출시한 신메뉴 ‘우리 고구마 피자’는 물론 새로운 사이드디시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사이드디시는 딸기맛의 달콤하고 시원한 슈크림이 가득한 ‘딸기 슈크림’과 5가지 곡물로 반죽해 더욱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슈퍼곡물 치킨(순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인기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등 3종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2월 마지막 한파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를 즐기며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죽이야기, 신메뉴 재료 맞추기 이벤트 진행

죽이야기가 늦추위가 찾아오는 2월을 맞아 ‘신메뉴 속 메인 재료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죽데이는 추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2월에 한우가 들어간 프리미엄 보양죽으로 마련됐다. 한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안심먹거리로, 단백질과 철분, 아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식재료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는 한우버섯죽(100명), 한우미역죽(100명) 제품교환권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접속한 후, 한우버섯죽과 한우미역죽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메인 재료의 이름을 정확히 입력하면 된다.

한우버섯죽은 은은한 향의 표고버섯과 새송이버섯과 한우 육향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보양죽이다. 한우미역죽은 미역 속 ‘알긴산’ 성분으로 미세먼지 배출에 도움되며, 면역력 강화에도 탁월한 건강영양죽이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늦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죽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영양 한우 보양죽으로 감기, 몸살 없는 건강한 2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빙, 극강의 ‘핫’한 달콤함 ‘핫초코마시멜로설빙’ 출시

설빙이 따뜻한 초콜릿 소스와 쫀득한 마시멜로가 듬뿍 들어간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을 출시한다.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폭신한 마시멜로를 얹고, 그 위에 진한 핫초코를 부어 먹는 뜨거운 빙수 메뉴다. 중간에 들어있는 딸기 과육이 상큼함을 더하며, 부드러운 초콜릿과 마시멜로의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져 극강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블리한 하트 초콜릿 장식으로 로맨틱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설빙은 핫초코마시멜로 시리즈로 핫초코마시멜로브레드와 핫초코마시멜로라떼를 함께 선보인다. 핫초코마시멜로브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레드 위에 핫초콜릿과 마시멜로를 듬뿍 얹어내 달콤함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메뉴다. 핫초코마시멜로라떼는 쫀득한 마시멜로가 핫초코라떼 위에서 부드럽게 녹아 달콤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은 뜨거운 초콜릿에 부드럽게 녹은 마시멜로가 더해져 달콤함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메뉴”라며,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핫초코마시멜로설빙과 함께 러블리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마노핀, 밸런타인데이 시즌 머핀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정판 머핀 6종과 음료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러브유', '마이러브', '온리유', '더블하트', '스윗러브', '러블리' 등 총 6종의 머핀과 봄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라떼’로 구성됐다. 화사한 파스텔 톤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로맨틱한 선물로 제격이다.

먼저, 신제품 머핀은 마노핀만의 부드럽고 촉촉한 머핀 위에 풍성한 크림과 앙증맞은 장식을 올려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러브유’는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머핀 위에 보드라운 생크림과 알록달록한 스프링클, ‘LOVE YOU’라고 새겨진 초콜렛을 장식했고, ‘러블리’는 촉촉하고 달콤한 메이플 머핀 위에 파스텔 컬러의 크림을 휘핑한 후 하트 초콜릿을 얹어 더욱 앙증맞다.

‘스트로베리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신선한 우유가 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봄철 신메뉴다. 진한 딸기 과육이 씹히는 핑크빛 스트로베리 라떼를 마시다 보면 성큼 다가온 봄을 미리 느껴볼 수 있다.

신제품 머핀 6종 및 스트로베리 라떼는 3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머핀 각 3000원, 스트로베리 라떼 3800원(G)이다.

이와 함께 마노핀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머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으로 구성된 머핀팩 구매 시 ‘사랑가득 4팩’은 2000원 할인된 10,000원에, ‘사랑가득 머핀 6팩’은 3000원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머핀을 30개 이상 주문하는 단체 고객에게도 2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노핀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작지만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소확행 디저트가 인기”라며 “마노핀의 이번 신제품은 실속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몸의 불균형, 좌우 균형 잡아줘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바른 자세는 어떤 자세일까? 어려서부터 바른 자세를 가지라고 한다. 그래서 의자에 반듯이 앉는 훈련을 받기도 하였다. 또한 여러 언론이나 인터넷에 보면 바른 자세에 대한 많은 자료가 나온다. 몇 개를 언급해보면 앞으로 나오는 두부전방증, 일자목, 거북목, 등이 굽는 등굽음증, 흉추후만증, 배가 나오는 척추전만증, 허리가 펴지는 일자허리, 허리굽음증, 엉덩이가 들리는 오리궁뎅이 등을 떠올릴 것이다. 모두 많이 알려진 잘 못된 자세로써 주로 옆면에서 보고 인체의 전후(前後)을 보고 판단한 내용들이다. 그렇다면 나쁜 자세가 전후로만 나타나는 것일까? 아니다. 우리 몸에서 좌우의 비대칭도 생각을 해야 한다. 흔히들 좌우가 같고 대칭적이라고 생각을 많이 한다. 그러나 우리의 습관을 보면 몸의 좌우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힘쓰는 일을 한다면 항상 오른손잡이는 오른손을, 왼손잡이인 왼손을 먼저 쓴다. 걸을 때도 항상 습관적으로 한쪽 발을 먼저 내딛게 된다. 힘을 써도 항상 한쪽을 먼저 쓴다. 가방을 메어도 한쪽으로 먼저 멘다. 다리를 꼬아도 항상 습관적으로 한쪽을 먼저 올린다. 왜 한쪽을 습관적으로 많이 쓰는 것일까? 몸의 좌우가 다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