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탐앤탐스,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4종 한정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탐앤탐스는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4종을 3월 31일까지 두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은 주재료인 생딸기에 우유와 과일을 접목시켜 맛의 변주를 준 것이 특징이다. ▲생딸기 라떼는 딸기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음료로 생딸기를 듬뿍 담아 제철 딸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생딸기 복숭아 주스, ▲생딸기 한라봉 주스, ▲생딸기 청포도 주스는 향긋한 생딸기에 과일이 더해져 상큼한 주스로 즐길 수 있다.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은 신선 농산물을 생산하는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개발됐다. 탐앤탐스는 지난 1월 1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이버거래소와 한국수출딸기생산자협의회, 강진수출딸기전문생산농가 등과 ‘비 규격품 딸기 유통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탐앤탐스는 우수한 품질의 국산 딸기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고객에 신선한 딸기 음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우리 농가는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인해 수출되지 못했던 딸기의 판로를 열게 되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우리 농가에서 달고 신선한 제철 딸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해준 덕분에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을 고객에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탐앤탐스는 앞으로도 우리 농가와 상생하며 국내 비 규격품 농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