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오븐마루치킨, 미스터피자, 설빙,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븐마루치킨, 파격적인 창업지원 이벤트


오븐마루치킨이 창업자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고 소자본 창업이 가능 하도록 선착순 10명의 창업자에게 파격적인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내용은 △개업 물품, 홍보물 제공 △오픈 행사 지원 △POS 무상임대 △배달 어플 광고 및 이벤트 지원 등 초기 마케팅 지원이다. 가맹본부에서 개업 초기 비용을 지원해 신규 매장이 조기안착 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최대 3,000만원의 무이자대출로 초기 창업비용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매달 2회 이상 슈퍼바이저 매장 방문 집중 관리 서비스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예상 매출 달성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물류 보증금과 로열티는 물론 재계약비까지 면제해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오는 2월 13일 오후 2시에 오븐마루치킨 본사가 위치한 서울 돈암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최근 현재 내수 경기 침체와 최저 임금인상 등의 어려운 창업여건 속에서도 신규 개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특별한 초기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치킨 창업을 고민하는 창업자들은 상담을 통해 창업 정보를 얻는 것만으로도 성공적인 창업의 발걸음이 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미스터피자, 요기요 2월 주문 시 최대 1만1000원 할인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요기요’ 주문 시 최대 1만1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미스터피자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요기요 앱에서 ‘랍스터몽땅’, ‘랍스터몽땅하프’, ‘새우천왕’, ‘치우천왕’,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등 프리미엄 피자(L) 8종 주문 시 6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신규 고객은 5천원, 기존 고객은 2천원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단기 행사를 진행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미스터피자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별도의 쿠폰을 다운 받을 필요 없이 요기요 앱에서 결제 시 쿠폰란에 ‘미스터피자 첫주문(신규 고객)’ 또는 ‘미스터요기요(요기요고객)’를 입력하면 되며, 이벤트 기간 내 요기요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명절, 졸업, 입학 등 다양한 가족 행사가 많은 2월을 맞아 피자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미스터피자의 다채로운 메뉴들을 더욱 합리적인 금액에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빙, ‘단짠콘치즈설빙’과 ‘인절미빵설빙’ 출시

설빙이 서로 상반된 매력의 이색적인 빙수 신제품 ‘단짠콘치즈설빙’과 ‘인절미빵설빙’을 출시한다.

먼저, ‘단짠콘치즈설빙’은 디저트류 진리의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단짠’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스위트콘 위에 짭짤하고 중독성 있는 치즈 소스를 올리고, 크런치 시리얼로 바삭한 식감까지 살렸다.

‘인절미빵설빙’은 신개념의 ‘따뜻한 빙수’다.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설빙’에 전통방식으로 삶은 진한 단팥죽을 소스로 올리거나, 리얼치즈소스를 뿌려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소스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의 소스를 둘 다 맛보고 싶다면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 (소스 추가 주문 시 각 3,000원)

두 가지 설빙 신제품은 겨울 시즌에만 한정 판매해 희소성을 높였고 겨울철에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설빙 빙수 메뉴의 명성을 이어간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빙의 시그니처 소재인 ‘인절미’를 활용한 메뉴 라인업을강화하고, 특히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전연령층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빙수 메뉴를 고심하다 탄생한 제품”이며, “앞으로도 설빙만의 독특하면서도 실패 없는 조합이 돋보이는 신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멤버스 회원 대상 명절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설 황금연휴를 맞아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EDIYA MEMBERS)’를 통해 고객 대상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 규모로 진행되며 ‘이디야 멤버스’ 앱 내에서 간단한 게임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명은 ‘세뱃돈이 든 주머니를 찾아라’로 3개의 복주머니 중 경품이 담긴 주머니를 고르는 럭키드로우 형태로 진행된다.

경품은 5백원부터 3만원까지 총 5종의 멤버스 쿠폰으로 구성돼있으며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1일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쿠폰은 2월 중순에 멤버스 쿠폰함을 통해 일괄 지급될 예정으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시즌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