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8 (월)

식품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CokePLAY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소비자들이 짜릿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는 2019년을 맞아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짜릿한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희망찬 2019년을 맞이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짜릿한 새해 응원과 격려를 전할 수 있도록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만의 코카-콜라’ 이벤트를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와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패키지 총 2종의 코카-콜라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okePLAY 앱에서 응원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작성하고,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패키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씩 총 1000명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패키지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총 2종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코카-콜라는 새해 캠페인 모델 박보검의 짜릿한 모습이 담긴 한정판 2019 박보검 벽걸이 캘린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CokePLAY 앱에서 100코-크 포인트로 응모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3월까지 CokePLAY 앱의 카메라를 통해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스캔하면 패키지에 그려진 방탄소년단 멤버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실물 이미지로 바뀌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코크-포인트도 얻을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짜릿한 새해 응원과 격려로 특별한 2019년을 보낼 수 있도록 CokePLAY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경험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말로는 하기 어려운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몸의 중심과 바른자세, 바른자세 통증 예방
거리에 나가면 많은 사람들이 걸어 다닌다. 모두 두발로 잘 걸어 다닌다고 생각을 한다. 가끔은 몸이 불편하여 걷기가 힘든 경우도 있다. 그러나 거리를 돌아다닐 정도라면 건강한 상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걷는 모습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거의가 다르다. 머리를 앞으로 많이 빼고 걷는 사람, 한쪽 어깨가 올라간 사람, 목이 뻣뻣하게 굳은 사람, 고개를 한쪽으로 기울이고 걷는 사람, 엉덩이가 흔들리면서 걷는사람, 팔자걸음, 안짱걸음으로 걷는 사람, 한쪽발만 벌리고 걷는 사람, 발끝으로 걷는 사람, 몸이 흔들리면서 걷는 사람 등등 거의 모두가 다르게 걷고 있다. 그러나 크게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그냥 걷는 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러한 걷는 자세는 몸의 건강상태를 알려준다. 바른자세는 건강을 제공하지만 나쁜 자세는 통증과 질병을 일으킨다. 먼저 인간은 걷는데 어떤 특성이 있을까? 인간은 직립생활을 하는 대표적인 동물이다. 인간의 조상은 네발로 생활을 하다가 진화를 하면서 직립을 하게 되었다는 학설이 지배적이다. 네발로 생활을 할 때에는 매우 안정적이고 체중을 네발로 분산시켜서 힘을 적게 받는다. 그러나 직립을 하게 됨으로써 우리 몸의 구조는 변하기 시작하였고 발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