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펫푸드도 선물시대...하림펫푸드 더:리얼 '한상가득' 선물세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펫푸드의 더:리얼 브랜드가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선물세트 '더리얼 한상가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한상가득 선물세트는 반려견을 위한 세트 '한그릇 뚝딱! 개밥상', '맛있는 한그릇 개밥상', 반려묘를 위한 세트 '멈출수 없는 한그릇 냥이밥상'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영양소 유실 최소화레시피로 맛있는 식감을 가지고 있는 동결건조를 포함한 건식사료 더리얼 동결건조와 다양한 간식5종를 함께 구성해 식사와 디저트를 한상으로 먹을수 있는 컨셉으로 밥그릇까지 포함한 '한그릇 뚝딱! 개밥상' 세트와 황금가루라 불리는 강황이 첨가된 골드듀와 간식 4종으로 구성된 '맛있는 한그릇 개밥상' 세트는 반려견을 위한 구성으로 출시 됐다.

또한 반려묘을 위한 '멈출수 없는 한그릇 냥이밥상'은 최근 출시해 반려묘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는  더리얼 그레인프리 캣 건식 사료와 하림의 닭가슴살로만 만든 더리얼 슬림닭가슴살 캔으로 구성해 반려묘 가족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 된다.

하림펫푸드 김은경 브랜드 매니저는 "‘더리얼 한상가득' 선물세트는 설 명절 선물세트로 출시함과 동시에 반려동물의 축하 선물로도 사용할수 있도록 밥그릇 과 장난감을 구성하여 네발의 아이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