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1 (월)

식품

명절 식탁도 밀키트로...마이셰프, 설 명절 기획상품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차례상을 차리고 명절 손님맞이에 분주한 주부들이 금전적, 시간적 부담을 느낀다는 점에 착안해 밀키트 전문업체 마이셰프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명절 밀키트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밀키트(Meal Kit)는 가정간편식 HMR의 한 형태로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정량화된 재료와 소스를 KIT화 하여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기업으로는 최초 HACCP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밀키트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제조, 유통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마이셰프는 두 가지 명절 기획상품을 내놓았는데 8인 가족을 위한 6종 상품으로 구성된 ‘명절상차림세트’와 2-3인 가족을 위한 3종 상품의 ‘한식 초대상차림’으로 출시했다. 

마이셰프 6종 명절 상차림세트는 궁중소불고기, 모듬버섯잡채, 훈제오리무쌈, 능이모듬버섯전골, 새우선, 한우전복새우무침으로, 3종 한식초대상차림은 궁중소불고기, 모듬버섯잡채, 한입오징어초무침으로 구성됐다. 명절때 많이 먹는 소갈비찜, 전골류, 어복쟁반 등의 메뉴는 단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성해 한정식 메뉴의 프리미엄라인으로 라인업했다. 

마이셰프의 명절 상차림세트는 마이셰프 온라인몰과 네이버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죽전점과 강남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상차림세트는 신선한 재료와 간편한 조리로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 고급스런 한식 궁중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한 번 경험한 주부라면 또 찾을 수밖에 없는 명절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간편식인 냉동 식품과는 다르게 내가 직접 신선한 재료로 요리를 한다는 점에서 주부들의 까다로운 안목에도 합격점을 받았다"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잘못된 자세가 유발하는 허리굽음증...원인부터 증상 치료까지
하루 중에 어떤 자세가 많을까? 아마 앉아있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을 것이다. 그런데 앉아 있는 자세가 다 다르고 바른자세로 앉아 있는 경우는 드문 것 같다. 바른자세로 책을 보거나 컴퓨터 작억을 하는 경우는 드물다. 무엇인가 바르지 않은 자세로 앉아 있는 경우가 많다. 다리를 꼬고 앉거나 한쪽으로 삐닥하게 앉거나 고개를 앞으로 쭉 빼고 앉거나 천차만별이다. 그중에 안 좋은 자세는 컴퓨터, 게임, 노트북을 하면서 고개를 빼고 작업을 하는 것이다. 거북목과 같이 허리가 뒤로 나오는 것이다. 바로 허리가 굽는 허리굽음증이다. 그렇다면 허리굽음증은 무엇인가? 말그대로 허리가 굽은 것이다. 그런데 허리가 굽는것도 두가지이다. 하나는 몸의 전방으로 많이 굽어지는 것으로 요추전만증을 말한다. 다른 하나는 허리가 뒤로 굽어서 등굽음증과 같은 방향으로 굽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요추가 앞으로 굽어지는 요추전만증의 증세로 오는 경우가 많고 다음으로는 일자허리로서 요추부의 앞으로 전만되는 것이 줄어들면서 일자로 되는 것이다. 요추굽음증은 요추가 일자허리를 넘어서 요추후만증을 말하는 것이다. 목으로 말한다면 일자목을 넘어서 D형목, 거북목을 말하는 것과 같다. 그래서 요추굽음증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