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케이홀딩스, 뿌리째 먹는 ‘삼농인발효홍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케이홀딩스(대표 강동윤)의 발효홍삼 브랜드 삼농인발효홍삼은 눈으로 직접 보고 뿌리째 바로 먹을 수 있는 발효홍삼, 일명 ‘보이는 홍삼’인 ‘삼농인발효홍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삼농인발효홍삼은 3대 60여년 간 인삼에 매진해온 삼농인(蔘農人) 가문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기존 홍삼과는 형태와 섭취방법까지도 달리한 새로운 카테고리의 홍삼이다. 

삼농인발효홍삼은 특허 받은 발효공법을 통해 6년근 인삼이 가진 수분과 발효홍삼 추출물 외엔 물 한 방울도 넣지 않고, 인삼 고유의 진액을 보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기존 홍삼의 제조과정에서는 손실되어 왔던, 영양성분함량이 높은 ‘세근(잔뿌리)’까지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기존의 뿌리홍삼 제품들은 섭취하기 위해 물에 달이는 과정이 번거로운 데다 물에 녹지 않는 52.2%의 지용성 영양분들이 손실되는 단점이 있었다. 또한 뿌리홍삼을 홍삼액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온전한 뿌리홍삼을 제대로 사용하는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또한 낮은 단점이 있었다.
 
홍삼 스틱이나 파우치 등 가공품들은 편리하지만 갈고 우려내고 추출하는 가공 과정에서 영양성분이 손실될 수밖에 없는 근본적인 문제점도 있었던 것이다. 또한 ‘캐러멜 넣은 가짜 홍삼’ 등이 이슈화되며 홍삼액 등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또한 낮아진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더케이홀딩스의 삼농인발효홍삼은 발효를 통해 홍삼을 뿌리째 바로 먹을 수 있어, 기존 홍삼제품들의 불편함과 영양손실을 획기적으로 해결·보완한 제품이다. 또한 삼농인발효홍삼은 개봉 후 보이는 삼 그대로를 바로 섭취하기 때문에 편리함은 물론, 눈으로 보고 먹는 신뢰성도 갖췄다. 

인삼 그대로를 발효해 홍삼성분 100%를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 함량 자체를 고려할 필요없이, 홍삼 본래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유지한 기능성까지 겸비한 것이다. 

삼농인발효홍삼 제품은 삼농인발효홍삼 홈페이지와 서울 강서구 소재의 삼농인발효홍삼 본사 내 쇼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