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0 (일)

외식.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 새해 첫 신규매장 제주 종합운동장점 오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운영하고 있는 한촌설렁탕이 새해 첫 신규 매장이자 85번째 매장인 제주 종합운동장점을 오픈 했다.


한촌설렁탕은 1982년에 개점한 감미옥이 전신으로 무려 30년 이상을 지켜온 한결 같은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느리지만 꾸준한 확장세를 보이고 있는 한촌설렁탕의 제주 종합운동장점은 제주 북부 오라동에 위치해 있다. 특히 이곳은 야구장, 수영장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과 행사 등이 진행되고 있어 근처 주민은 물론 운동장 이용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곳이다

한촌설렁탕은 올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정직한 육수와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확산에 점차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 최근 3개월간 건대입구역점, 사당역점, 강서등촌점 등 서울 주요 상권을 비롯 청라 스퀘어세븐점, 인천 성모병원점, 천안 법조타운점 등 인천, 충청권에도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구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100년 이상 가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내실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본사와 오랜 시간 함께 갈 수 있는 사람들과 매장을 운영해오고 있다”며 “올해도 이러한 가치를 지키면서 더 많은 곳에서 한촌설렁탕을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잘못된 자세가 유발하는 허리굽음증...원인부터 증상 치료까지
하루 중에 어떤 자세가 많을까? 아마 앉아있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을 것이다. 그런데 앉아 있는 자세가 다 다르고 바른자세로 앉아 있는 경우는 드문 것 같다. 바른자세로 책을 보거나 컴퓨터 작억을 하는 경우는 드물다. 무엇인가 바르지 않은 자세로 앉아 있는 경우가 많다. 다리를 꼬고 앉거나 한쪽으로 삐닥하게 앉거나 고개를 앞으로 쭉 빼고 앉거나 천차만별이다. 그중에 안 좋은 자세는 컴퓨터, 게임, 노트북을 하면서 고개를 빼고 작업을 하는 것이다. 거북목과 같이 허리가 뒤로 나오는 것이다. 바로 허리가 굽는 허리굽음증이다. 그렇다면 허리굽음증은 무엇인가? 말그대로 허리가 굽은 것이다. 그런데 허리가 굽는것도 두가지이다. 하나는 몸의 전방으로 많이 굽어지는 것으로 요추전만증을 말한다. 다른 하나는 허리가 뒤로 굽어서 등굽음증과 같은 방향으로 굽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요추가 앞으로 굽어지는 요추전만증의 증세로 오는 경우가 많고 다음으로는 일자허리로서 요추부의 앞으로 전만되는 것이 줄어들면서 일자로 되는 것이다. 요추굽음증은 요추가 일자허리를 넘어서 요추후만증을 말하는 것이다. 목으로 말한다면 일자목을 넘어서 D형목, 거북목을 말하는 것과 같다. 그래서 요추굽음증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