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8 (금)

바이오.건식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궁, 이마트 입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을 국내 최대 유통 기업 이마트서 선보인다.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 궁이 17일 성수점, 자양점, 구로점, 서수원점 등 이마트 15개 점포 입점을 시작으로 24일에는 전국 총 143개 지점으로 확대, 판매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백수오 궁은 CJ오쇼핑 등 홈쇼핑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 등 기존의 유통에서 오프라인까지 전국으로 판매망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내츄럴엔도텍은 기존 고객들의 판매처 확대 요구가 이어져왔으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보다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한 국내 대표 대형 마트인 이마트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마트 입점 제품은 ‘백수오 궁’과 ‘백수오 궁 액상 진’ 2종으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제품 추가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월 5일까지 이마트 입점 전점에서 백수오 궁 3세트 또는 백수오 궁 액상 진 2세트를 구매하면 각각의 제품을 1세트씩 추가 증정한다. 일부 지점에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갱년기 건강 체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국내 오프라인 유통의 중심인 이마트 입점을 통해 백수오 궁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더불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이후 국내 주요 대형 마트 및 메이저 홈쇼핑 등 론칭을 확대, 유통망 공략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오다리, 엑스다리를 바르게 하는 방법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말 못하고 고민하는 것이 있다. 바로 오(O)다리, 엑스(X)다리이다. 자신은 다리를 쭉 펴고 바르게 걸으려고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바르게 서서 양 발을 모으고 무릎을 붙여보려고 하여도 붙지 않고 둥그렇게 되고 일자로 모아지지 않는다. 바지나 치마를 입을 때는 통이 크거나 긴치마를 입어서 가린다. 또 중년여성이상의 나이에서도 고민이 많다. 젊었을 때는 크게 표시가 나지 않은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다리가 벌어지면서 오다리가 된다. 뒤에서 보면 몸을 뒤뚱거리면서 걷게 된다. 또한 무릎의 통증도 동반하여 고생도 심하게 한다. 남성도 고민은 마찬가지다. 젊었을 때는 잘 모르다가 어느 순간에 오다리로 걷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래서 다리를 바르게 펴 보려고 바르게 걸어 보지만 오다리는 없어지지 않는다. 나이가 들면서 더 심해지는 것 같기도 하다. 우리나라에는 많지는 않지만 엑스다리로 고생을 하는 경우도 있다. 주로 서양인들에게 많은 경우로써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들에게 많다. 다리를 바르게 하여 걸어 보지만 반듯한 일자다리를 만드는 것은 쉽지가 않다. 오다리, X다리는 왜 오는 것일까? 평소의 생활습관, 타고난 체형 등이 원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