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8 (금)

신상품

한독, 네이처셋 ‘홍삼Q 애니타임’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독(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셋’은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Q 애니타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은 살리고 기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홍삼농축액, 테라큐민, 유기농 아가베시럽, 정제수 등 4가지 원료만을 담았다. 특히, 엄선된 국내산 6년근 홍삼액을 주원료로 사용했고 울금의 건강성분인 커큐민의 흡수율을 개선한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더했다.

또 홍삼Q 애니타임은 스틱포 형태로 섭취와 휴대가 편리하다. 하루 한 포만으로 홍삼의 사포닌 성분 8mg과 테라큐민 5m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으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액흐름 개선 등에 도움 받을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매서운 한파와 미세먼지 등으로 어느 때보다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홍삼Q 애니타임과 함께 활기차고 건강한 2019년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오다리, 엑스다리를 바르게 하는 방법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말 못하고 고민하는 것이 있다. 바로 오(O)다리, 엑스(X)다리이다. 자신은 다리를 쭉 펴고 바르게 걸으려고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바르게 서서 양 발을 모으고 무릎을 붙여보려고 하여도 붙지 않고 둥그렇게 되고 일자로 모아지지 않는다. 바지나 치마를 입을 때는 통이 크거나 긴치마를 입어서 가린다. 또 중년여성이상의 나이에서도 고민이 많다. 젊었을 때는 크게 표시가 나지 않은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다리가 벌어지면서 오다리가 된다. 뒤에서 보면 몸을 뒤뚱거리면서 걷게 된다. 또한 무릎의 통증도 동반하여 고생도 심하게 한다. 남성도 고민은 마찬가지다. 젊었을 때는 잘 모르다가 어느 순간에 오다리로 걷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래서 다리를 바르게 펴 보려고 바르게 걸어 보지만 오다리는 없어지지 않는다. 나이가 들면서 더 심해지는 것 같기도 하다. 우리나라에는 많지는 않지만 엑스다리로 고생을 하는 경우도 있다. 주로 서양인들에게 많은 경우로써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들에게 많다. 다리를 바르게 하여 걸어 보지만 반듯한 일자다리를 만드는 것은 쉽지가 않다. 오다리, X다리는 왜 오는 것일까? 평소의 생활습관, 타고난 체형 등이 원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