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7 (목)

바이오.건식

동인비,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오는 2월 6일까지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인비 ‘기본세트 5종(진2종, 윤2종, 현2종,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기획)’ 또는 ‘미 미라클 스틱 5종’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밀도케어 3종(1899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 구매 시 ‘밀도채움키트’(8만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동인비의 시그니처 제품을 담아 구성한 ‘밀도케어 스페셜에디션(1899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구매 시 ‘진생 디퓨저’를 증정한다.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로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3대 핵심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지난 16일 동인비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하여 동인비 모델인 배우 한지민 초청 및 팝업스토어 이벤트 행사를 개최했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 행사는 많은 고객들이 홍삼화장품 동인비를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오다리, 엑스다리를 바르게 하는 방법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말 못하고 고민하는 것이 있다. 바로 오(O)다리, 엑스(X)다리이다. 자신은 다리를 쭉 펴고 바르게 걸으려고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바르게 서서 양 발을 모으고 무릎을 붙여보려고 하여도 붙지 않고 둥그렇게 되고 일자로 모아지지 않는다. 바지나 치마를 입을 때는 통이 크거나 긴치마를 입어서 가린다. 또 중년여성이상의 나이에서도 고민이 많다. 젊었을 때는 크게 표시가 나지 않은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다리가 벌어지면서 오다리가 된다. 뒤에서 보면 몸을 뒤뚱거리면서 걷게 된다. 또한 무릎의 통증도 동반하여 고생도 심하게 한다. 남성도 고민은 마찬가지다. 젊었을 때는 잘 모르다가 어느 순간에 오다리로 걷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래서 다리를 바르게 펴 보려고 바르게 걸어 보지만 오다리는 없어지지 않는다. 나이가 들면서 더 심해지는 것 같기도 하다. 우리나라에는 많지는 않지만 엑스다리로 고생을 하는 경우도 있다. 주로 서양인들에게 많은 경우로써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들에게 많다. 다리를 바르게 하여 걸어 보지만 반듯한 일자다리를 만드는 것은 쉽지가 않다. 오다리, X다리는 왜 오는 것일까? 평소의 생활습관, 타고난 체형 등이 원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